신문사소개
line CEO MESSAGE

안녕하십니까.
온·오프라인 종합주간지를 발행 운영하고 있는 <뉴스포스트>입니다.

2006년 창간한 <뉴스포스트>는 독자 여러분들의 성원으로 창간 11년과 지령 500호를 넘어서면서 명실상부한 차별화된 ‘시사주간신문’과 ‘데일리인터넷종합신문’으로 성장과 발전을 거듭해왔습니다.

<뉴스포스트>는 다양한 언론매체와 정보의 홍수 속에서 국민들에게 보다 ‘정확한 정보전달’과 ‘불평등한 정보공유의 문제점 해소’를 위해 노력해왔습니다.

<뉴스포스트>는 특히 1회성, 단발성 뉴스보도 위주의 기성언론매체들의 미흡한 점을 보완하기 위해 주요 시사뉴스의 진실을 찾아내려고 현장 중심의 심층취재와 기획기사 위주의 차별화된 기사를 생산하고 있습니다

<뉴스포스트>는 독자 여러분들의 뉴스 접근성 편의를 위해 다음, 네이트, 구글, 줌 등 포털사이트와 뉴스제휴를 맺는 등 플랫폼 확장에 노력하고 있습니다.

<뉴스포스트>는 국민 대통합을 위해 여성과 청소년, 어린이, 사회적인 약자와 정부와 기업, 단체 등으로부터 억울한 피해를 입는 주민 등 그늘지고 소외된 이웃을 돌아보며 따뜻하고 좀 더 행복한 사회를 구현하기 위해 정진하고 있습니다.

<뉴스포스트>는 이제 제2의 창간을 선언하고 독자 여러분들의 더 큰 사랑을 받기 위해 독자들이 원하는 정보, 독자들이 필요로 하는 기사발굴과 진실보도를 위해 신발 끈을 고쳐 매고 또 다른 10년, 20년, 100년 앞을 바라보며 열심히 뛰겠습니다.

더욱 발전된 <뉴스포스트>를 만들어가기 위해 배전의 노력을 다할 것을 약속드리며 독자 여러분들의 성원과 동참을 당부 드립니다.

대표이사 발행인 강 중 구

line COMPANY INTRO

<뉴스포스트>는 국내외적으로 급속도로 변화하는 사회 속에서 공기(公器)로써 언론의 사명과 역할을 다하고자 정치·경제·사회·문화·연예·스포츠·외교·국방·교육 등 사회 전 분야에서 전문성을 갖춘 취재기자들이 모여 만든 종합신문입니다.

다수의 특종과 독창적인 콘텐츠로 많은 애독자를 확보한 <뉴스포스트>는 인쇄매체에서 축적한 역량을 바탕으로 ‘인터넷 종합신문(http://www.newspost.kr)'으로 도약, 현재 온/오프라인에서 '주목 받는 언론'으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뉴스포스트>는 특히 일간지의 '단편적'인 기사에 싫증을 느낀 독자를 위해 입체적이고 독자적인 아이템을 기획·발굴, 심층 보도함으로써 타 인터넷 언론매체와는 차별화된 '인터넷종합신문'을 지향하고 있습니다.

<뉴스포스트>는 독창성(참신성) · 객관성 · 신뢰성이라는 세 가지 기본 원칙 아래 국민의 알권리를 충족시키는 언론매체로서 국가의 안녕과 번영, 사회 대통합과 복지구현 등 선진문화 구현에 더욱 일조하는 언론사로 발돋움하고 있습니다.

정치적으로는 특정 정파나 정당에 치우치지 않는 균형 있는 시선으로 중심을 잡아왔으며 경제, 산업 분야에서도 우리 경제의 합리적인 성장에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는 양질의 기사콘텐츠로 독자들의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특히 저희 <뉴스포스트>는 사회적 약자와 소외된 분들을 위한 기사발굴에도 힘을 기울이고 있으며 단순히 뉴스전달자의 위치에 머물지 않고 이를 심층 분석하여 독자들에게 보다 유익한 정보를 제공해주는 역할을 수행키 위한 노력을 경주하고 있습니다.

line COMPANY INFO
회 사 명 (주)뉴스포스트(http://www.newspost.kr)
설립년도 2006. 10
편집·발행인 강 중 구
소 재 지 서울특별시 중구 서소문로 38, 302(중림동, 센트럴타워)
주요사업 - 타블로이드판 주간지 발행
- 인터넷 종합신문(일일 기사 생산량 약 25~30건)
- 모바일 웹뉴스(스마트폰 뉴스검색 서비스) 제공
- 포털사이트 네이버, 다음, 네이트, 줌 등과 뉴스서비스 제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