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신문사소개 신문사소개 조직도 자문위원및 칼럼리스트 홈 > 안내데스크 > 신문사소개
line CEO MESSAGE

안녕하십니까.
온·오프라인 종합주간지를 발행 운영하고 있는 <뉴스포스트>입니다.

<뉴스포스트>는 급변하는 무한경쟁 사회에 공기(公器)로써 언론의 사명과 역할을 다하며 내실있는 성장을 거듭해왔습니다.

정치적으로는 보수와 진보 어느 쪽에도 치우치지 않는 균형있는 시선으로 중심을 잡아왔으며 경제산업 분야에서도 우리 경제의 합리적인 성장에 시너지가 될만한 양질의 취재와 기사콘텐츠로 독자들의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특히 저희 <뉴스포스트>는 사회적 약자와 소외된 분들을 위한 기사발굴에도 힘을 기울이고 있으며 단순히 뉴스전달자의 위치에 머물지 않고 이를 심층 분석하여 독자들에게 보다 유익한 정보를 제공해주는 역할을 수행키 위한 노력을 경주하고 있습니다.

<뉴스포스트>는 발행인, 경영진, 기자 구성원 모두 더욱 겸손하고 책임있는 자세로 정진할 것을 약속 드립니다.

앞으로도 진실만을 좆고 불의에 타협하지 않으며 국가의 안녕과 번영, 사회 대통합과 복지구현등 21세기 선진문화 구현에 더욱 일조하는 언론사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대표이사 발행인 강 중 구

line COMPANY INTRO

지난 2006년 10월 세상에 첫 선을 보인 <뉴스포스트>
급변하는 무한경쟁 사회에 공기(公器)로써 언론의 사명과 역할을 다하고자 정치·경제·사회·문화·연예·스포츠·외교·국방·교육 등 사회 전 분야에서 발군의 실력을 갖춘 취재기자들이 모여 만든 종합신문입니다.

비교적 짧은 역사에도 불구하고 다수의 특종과 독창적인 콘텐츠로 수많은 애독자를 확보한 <뉴스포스트>는 인쇄매체에서 축적한 역량을 바탕으로 다음, 네이트, 구글, 줌 등의 포털사이트에 뉴스 콘텐츠를 제공하는 '인터넷 종합신문(http://www.newspost.kr)'으로 도약, 현재 온/오프라인에서 '주목할만한 언론'으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뉴스포스트>는 특히 일간지의 '단편적'인 기사에 싫증을 느낀 독자를 위해 입체적이고 독자적인 아이템을 기획·발굴, 심층 보도함으로써 타 인터넷 언론매체와는 차별화된 '21세기형 인터넷종합신문'을 지향하고 있습니다.

<뉴스포스트>는 독창성(참신성) · 객관성 · 신뢰성이라는 세 가지 기본 원칙 아래 국민의 알권리를 충족시키는 언론매체로서 국가의 안녕과 번영, 사회 대통합과 복지구현 등 21세기 선진문화 구현에 더욱 일조하는 언론사가 되겠습니다.

line COMPANY INFO
회 사 명 (주)뉴스포스트(http://www.newspost.kr)
설립년도 2006. 10
편집·발행인 강 중 구
소 재 지 서울특별시 중구 서소문로 38, 302(중림동, 센트럴타워)
주요사업 - 타블로이드판 주간지 발행
- 인터넷 종합신문(일일 기사 생산량 약 20~25건)
- 모바일 웹뉴스(스마트폰 뉴스검색 서비스) 제공
- 포털사이트 다음, 네이트, 줌 등과 뉴스서비스 제휴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