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한 남자라면 한 번쯤 야한 동영상을 접해본 적이 있을 것이다. 우리가 야한 동영상을 보는 이유는 그 속에 나온 온갖 다채로운 체위를 직접 실현하고 싶어서가 아니다. 말도 안 되는 자세로 서로를 고문하는 장면이 부러워서도 아니다. 남자에게 야한 동영상은 하나의 오락이라는 말이 있다. 말 그대로 보고 즐기기 위해 보는 것들이다.

하지만 여자들은 이런 남자의 마음을 잘 몰라준다. 야한 동영상을 보는 이유가 자신을 향한 사랑이 식어서라고 생각하기도 한다. 대다수의 여성들은 남자친구와 남편에게 자신이 세상 유일한 여자였으면 하고, 세상에서 그들이 볼 수 있는 유일한 여체였으면 하는 것이다. 말 그대로 그녀들은 동영상의 여자들을 조금 질투한다고 볼 수 있다.

여성들은 남자친구의 컴퓨터 폴더에 야한 동영상 파일을 발견하는 순간 묘한 배신감을 느낀다고 한다. 혹시 이 남자가 날 지겨워하는 걸까. 설마 이 영상에 나온 신기명기 인체 쇼를 은근히 원하는 건 아닐까 걱정한다는 것이다.

이런 고민으로 매우 괴로워하던 여성이 있었다. 그녀는 꽤 아름다운 여성으로 남자를 유혹할 줄도 알았고, 남자를 만족시키는 방법도 꿰뚫고 있던 완벽한 여인이었다. 그녀가 원한다면 누구든 유혹할 수 있었고, 그녀를 원하는 남자들이 줄 서있을 정도로 인기 있는 여성이었다. 그런 여인이 남자친구의 집에서 야한 동영상을 발견한 것이다.


그녀는 자존심에 큰 상처를 받았다. 남자에게 있어서는 자신만만했던 그녀였지만 사랑하는 남자가 자신이 아닌 다른 여자의 섹스 테이프를 보고 있다는 것에 충격을 받았다는 것이다. 그가 왜 자신보다 훨씬 볼 것 없는 여자가 나온 싸구려 테이프를 모으고 있는지 이해할 수가 없었다. 설마 자신의 매력이 감퇴한 것일까. 아니면 그가 자신과의 섹스를 지겨워하는 것일까. 고민은 길어졌고 부작용으로 살이 빠졌으며, 아름다웠던 외모가 빛을 잃기까지 했다.

남자는 눈부셨던 애인의 갑작스런 변화에 놀랄 수밖에 없었다. 그는 차분하게 그녀에게 자초지정을 물었고, 이 모든 이유가 그 빨간 테이프 때문이란 것을 알게 되었다.

그는 그 자리에서 테이프를 모두 모아 쓰레기 통으로 던져 버렸다. 더 이상 이런 영상을 보지 않겠다고 약속까지 했다. 여자친구는 조금 안심을 했고, 다시 아름다웠던 모습을 되찾았다고 한다. 하지만 남자의 약속은 지켜지지 않았다. 그는 그녀가 모르는 곳에 야동을 다시 모아두었고, 한 밤중에 TV에서 성인 영화가 나올 때마다 녹화버튼을 눌렀으니 말이다.

남자에게 포르노는 단순히 욕구를 분출할 수단에 불과하다. 그 속에 나온 여자가 이상형인 것도 아니고, 포르노 속의 남자가 부러운 것도 아니다. 여자친구가 잠시 자리를 비웠을 때, 혹은 그녀가 관계를 갖고 싶지 않을 때 자신의 욕구를 풀기 위한 유일한 수단일 뿐이다.

하지만 이 사실을 아무리 설득하고 설명 하려해봤자 큰 효과가 없다. 가장 좋은 방법은 그 영상과 비디오를 아무도 모르는 비밀 장소에 숨겨두고 보거나 그녀의 동의하에 함께 보는 방법뿐이다.

만약 자신의 애인이 자신 몰래 성인 영상물을 보고 있다고 생각해보자. 아마 쉽게 이해되지 않을 뿐더러 약간은 자존심에 금이 갈 수도 있을 것이다. 아내 몰래 숨겨둔 것을 들키는 일은 창피한 일이다. 차라리 그녀에게 함께 보자고 제안해 보는 편이 좀 더 남자다운 모습이 아닐까.

사진/자료제공 = LJ비뇨기과(http://ljuro.com)

저작권자 © 뉴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