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포스트=이해리 기자] 농협금융은 손병환 회장이 미래세대를 응원하기 위한 현장경영에 나섰다고 23일 밝혔다.

손병환 농협금융 회장이 지난 22일 경남 진주시 경상국립대학교에서 학생들에게 특강을 하고 있다. (사진=농협금융)
손병환 농협금융 회장이 지난 22일 경남 진주시 경상국립대학교에서 학생들에게 특강을 하고 있다. (사진=농협금융)

손 회장은 22일 경남 진주시청에서 유소년 체육 인재 양성을 강화하고 지역의 생활체육 활성화 지원을 위한 기부금을 전달했다.

이날 전달식에는 농협은행 최영식 경남영업본부장, 김정구 진주시지부장 등 농협 관계자와 진주시 박성진 문화관광국장 등 진주시 관계자 등이 참석했다.

손 회장은 “지역의 체육 인재의 성장을 지원할 수 있어 뜻깊다”며 “농협금융은 뛰어난 유소년 체육 꿈나무들이 대한민국을 넘어, 세계로 뻗어가는 체육 인재로 거듭나도록 지속 응원하겠다” 고 말했다.

이어 손병환 회장은 경남 진주시 경상국립대학교를 찾아 권순기 총장에게 ‘미래세대 동행(同行)을 위한 장학금’을 전달하고, 대학생들을 위한 특강을 실시했다.  

그는 “무한한 잠재력을 지닌 여러분들이 바꾸어 나갈 미래를 기대한다”며 “소통의 자세와 성장에 대한 열정을 바탕으로 끊임없이 도전한다면, 원하는 것을 이뤄낼 것이다”고 학생들을 격려했다.
 

저작권자 © 뉴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