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포스트= 정소현 기자]SK텔레콤(www.sktelecom.com)은 ‘2012런던올림픽’에 출전하는 대한민국 선수단의 선전을 기원하는 '전국민 T로밍 응원 대축제' 이벤트를 7월 2일부터 약 두 달 동안 온·오프라인을 통해 실시한다.

'T로밍 100% 당첨 양궁게임' 이벤트는 7월 2일부터 8월 31일까지 우리나라 대표 인기 경기 종목인 양궁게임 형식으로 진행되며 T월드(www.tworld.co.kr)사이트에서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에 참여하는 모든 고객에게 워커힐 면세점 쿠폰이 제공되고, 게임 등수에 따라 갤럭시 노트 LTE(2명), 여행용 캐리어(5명), T로밍 원패스 1일권(50명), 던킨도넛 쿠폰(500명) 등 이 경품으로 제공된다.

'응원은 UP! 요금은 DOWN!' 이벤트는 7월 2일부터 8월 15일까지 영국을 방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T월드(www.tworld.co.kr)에서 이벤트 응모 후 응원의 댓글을 단 고객에게는 영국에서의 로밍 요금 30%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음성 착신 및 MMS 발신 제외한 음성 · SMS 발신 요금에 한해). 더불어 이벤트 기간 내 대한항공을 이용해 런던으로 출국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대한항공 유럽 항공권 1매(2명)가 증정된다.

'T로밍 데이터무제한 One pass! 2+1의 혜택을 누려라!' 이벤트는 SK텔레콤이 운영하는 소셜커머스 '초콜릿'에서 T로밍 원패스1일 쿠폰을 2매 구매할 경우 쿠폰1매를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로, 7월 2일부터 선착순 5,000명에게 제공된다.

'T로밍 행운의 스크래치 카드' 이벤트는 7월 2일부터 8월 31일까지 진행되며, 인천공항 출국장에서 '찾아가는 T로밍' 상담원을 통해 안내를 받은 고객에게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는 행운의 스크래치 카드가 증정된다. 

저작권자 © 뉴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