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포스트= 정소현 기자]재미와 즐거움을 주는 한국 피자헛(www.pizzahut.co.kr, 대표 이승일)이 샐러드키친 한정 메뉴로 인기를 모았던 프리미엄 홍합 요리 ‘꼬제(Cozze)’를 재출시했다.

‘꼬제’는 지난 해 겨울 한시적으로 출시된 샐러드키친 프리미엄 메뉴로, 고객들의 지속적인 요청에 힘입어 다시 한 번 선보이게 됐다.

이태리어로 ‘홍합’이라는 뜻을 가진 ‘꼬제’는 토마토소스에 신선한 홍합의 깊은 맛을 우려낸 일품 요리다. 향긋한 토마토 소스에 매콤한 맛을 더한 것이 특징으로, 식전 입맛을 돋워주는 것은 물론 입안을 개운하게 해 피자∙파스타와 함께 먹기 좋다.

또 ‘꼬제’의 진한 토마토소스는 샐러드키친의 씬크래커나 피자 도우에 곁들이면 색다른 맛을 즐길 수 있다.

‘꼬제’는 샐러드키친 이용 고객이라면 누구나 별도 비용 없이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다. 특히 평일 온 종일 피자와 파스타를 주문하면 샐러드 키친(2인)을 무료로 즐길 수 있다.

한국 피자헛 마케팅팀 조윤상 이사는 “꼬제는 샐러드키친 계절 메뉴 중 고객들의 반응이 가장 뜨거웠던 만큼, 홍합 철을 맞아 다시 한 번 선보이게 됐다”며 “피자헛 레스토랑을 방문하는 고객들이 피자∙파스타와 함께 가을 홍합의 풍미를 무제한으로 즐기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뉴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