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주방장의 정성을 집에서 즐기세요!
인터컨티넨탈 호텔, 설날 선물 세트

 

인터컨티넨탈 호텔 서울은 설날을 맞이하여 주방장의 특별 요리 선물 세트를 비롯한 최고급 고기 세트 및 와인을 1월 5일부터 25일까지 판매한다. 특히 이번 설날 선물 세트에는 호텔을 대표하는 4명의 주방장들의 특별한 노하우와 정성이 담긴 호텔식 고급 요리를 집에서 간편하게 조리하여 즐길 수 있는 요리세트를 선보여 눈길을 끈다.
이번에 판매되는 특별 요리 선물 세트는 4인 기준으로, 집에서 간단하게 조리만 하면 똑같은 맛을 낼 수 있도록 각종 재료와 양념까지 모두 준비되었다. ‘그랑 카페’ 안승희 주방이 준비한 양갈비 구이와 새우는 올리브 오일에 재워 양갈비 특유의 냄새를 없애 양고기 본질의 맛을 즐길 수 있다. 프랑스 레스토랑 ‘테이블 34’의 에릭 펠렌 수석 주방장은 특히 와인과 잘 어울리는 스테이크용 채끝 등심 구이와 전복을 마련하였다. 코엑스 인터컨티넨탈 호텔 ‘스카이 라운지’ 닉 플린 수석 주방장은 그만의 노하우가 담긴 바닷가재의 쫄깃한 질감과 부드러운 샴페인 크림 소스 조화가 일품인 요리를 선보이고 있다. 아시안 라이브 한식 주방장인 신영기 주방장은 제주 연근해의 청정해역에서 낚아올린 최상급의 옥돔과 은갈치로 구성된 세트 메뉴를 내놓았다.
선물세트 중 가장 인기가 많은 고기 세트는 최상급의 소를 이용하여 육질이 특히 부드러우며, 위해요소 중점관리 기준 (HACCP) 인증을 획득한 인터컨티넨탈 호텔 서울만의 노하우가 담겨있다. 너비아니 세트 호텔 주방장이 다년간의 노하우로 만든 특별 양념과 버섯 등이 함께 준비 되어 즉석에서 바로 즐길 수 있다. 이외에도 부모님을 위한 보양세트로 마련된 “불도장”은 진한 사골 육수에 전복, 해삼, 송이버섯, 상어 지느러미 등 건강에 좋은 식자재가 호텔 주방장의 노하우로 조리 되었다. 또한 간장 게장세트와 간장 전복 세트도 절찬리에 판매될 예정이다.
엄경자 호텔 대표 소믈리에가 선별한 와인 세트 및 사케 세트 9종도 고객들에게 인기가 많은 상품이다. 고급 명품 와인세트를 비롯하여 10만 원 이하의  가격 대비 좋은 와인으로 구성된 웰빙 와인 선물세트 및 사케 세트 등 다양한 가격대에서 선택할 수 있다.
이번에 선보이는 다양한 설 선물세트의 가격은 8만 원에서 100만 원까지 선보인다. (세금 포함)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호텔 : 그랜드 키친 델리 02-559-7653
코엑스 인터컨티넨탈 호텔 : 델리봉봉  02-3430-8660

 

 


주말에 선보이는 초밥 특선!
무제한으로 즐기는 하코네 모듬 초밥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호텔 1층에 위치한 120석 규모의 일식당 ‘하코네’에서 호텔 주방장들이 엄선한 초밥 9종류로 마련된 무제한 초밥을 주말 점심에 선보인다. 토요일과 일요일, 여유로운 점심을 즐기려는 가족 단위의 고객들과 연인들을 위해 준비된 이번 메뉴는 9가지 다양한 초밥을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
주말에 마련되는 9가지 초밥 특선에는 참치, 연어, 광어 및 도미, 방어, 전어, 오징어, 성게 알 등으로 구성된 초밥을 취향대로 무제한 즐길 수 있다. 모듬 초밥 주문 시, 처음에는 9가지의 초밥을 모두 제공하며, 두 번째 주문부터는 고객이 원하는 초밥을 원하는 수량만큼 골라서 마음껏 즐길 수 있다. 일식당  하코네는 4명부터 16명까지 수용 가능한 10개의 다담이방을 갖추고 있어 비즈니스 런치 및, 가족 모임, 친목 모임 등 다양한 모임에 적합하다.
이번 주말 특선 메뉴는 토요일과 일요일 점심에만 즐길 수 있으며, 가격은 어른 5만5000원, 7세부터 13세까지의 어린이는 3만5000원이다. (봉사료 및 세금 별도) 02-559-7623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
하와이 음식 축제 및 설맞이 레스토랑 행사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의 뷔페 레스토랑 메리어트 카페는 1월20일 하와이 정통 음식 축제를 마련한다. 겨울 추위를 이겨보고자 마련한 이번 행사에서는 다양한 종류의 하와이 정통 요리와 공연을 즐길 수 있다.
즉석 요리를 제공하는 라이브 스테이션에서는 코코넛 쉬림프를, 핫 스테이션에서는 담백한 맛이 일품인 돼지고기 구이와 하와이 정통 돌고래 고기 구이인 ‘마히마히’, 감자와 함께 굽는 치킨요리인 ‘훌리훌리’ 등을 선보인다. 콜드 스테이션과 디저트 스테이션에서도 이색적인 하와이 요리를 맛볼 수 있다. 또한 하와이에서 건너온 훌라 댄스팀의 신나는 공연도 진행될 예정이다.         
하와이 음식 축제는 1월20일 점심에만 선보이며 가격은 4만3000원이다. (세금 및 봉사료 별도) 문의 및 예약: 02) 6282-6731


설맞이 레스토랑 행사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의 레스토랑은 설날을 맞아 다채로운 행사를 진행한다. JW’s 그릴은 연휴 마지막 날인 1월27일 저녁식사에 스파클링 한잔을 무료로 제공하며, 올리보는 같은날 마게리타 피자한판 또는 2인용 안티파스티를 무료로 제공한다.
중식당 만호는 1월25일과 27일 중국 정통주와 만수무강을 기원하는 중국 정통빵을, 일식당 미카도는 1월26일과 27일 운수나 격언이 들어있는 포춘템푸라(튀김)를, 뷔페 레스토랑 메리어트 카페는 1월 25일과 26일 떡국을 제공한다.     
문의 및 예약: JW’s 그릴 02) 6282-6759, 올리보 02) 6282-6765, 만호 02) 6282-6741, 미카도 02) 6282-6751, 메리어트 카페 02) 6282-6731


 


 

저작권자 © 뉴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