홋카이도의 정중앙 내륙에 위치한 최대의 스키리조트
대자연과의 완벽한 조화를 이루고 있는 산악 리조트

 

 


이 겨울이 가기 전에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설원에서의 피크닉 그리고 고요한 숲 속을 거닐며 자연의 숨결을 느껴보는 것은 어떨까?
일본 훗카이도의 중심부에 자리한 ‘알파 리조트 토마무’에서 웅장하게 펼쳐진 대자연과 함께 다채롭고 흥미로운 액티비티와 이벤트로 겨울 낭만에 흠뻑 취해 보자.

 

 

 

 


국제적인 감각과 함께 세련되고 아늑한 인테리어, 고품격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대규모 산악 리조트인 알파 리조트 토마무는 다채로운 이벤트와 액티비티로 겨울철 스키어들의 관심을 듬뿍 받고 있다.


일본 내에서도 손꼽히는 샴페인 파우더의 고급 설질 위로 초급, 중급, 상급 등 총 17개로 나뉘어진 다양한 코스가 준비되어 있어 스키어와 보더들에게 잊을 수 없는 겨울을 선사하기에 충분하다. 휘슬러의 스키 리조트가 부럽지 않을 정도의 최고급 자연 백설의 경험을 다양한 액티비티와 레슨 프로그램으로 더 특별하게 만들어 보자. 특히 헬리콥터를 이용하여 그 누구도 밟지 않은 고지의 백설 위를 자연과 함께 하나가 되는 마음으로 만끽해 보는 것도 색다른 경험이 될 것이다. 
상급 스키어에서부터 이제 막 스키에 입문한 초급자까지 안전하게 도전해 볼 수 있는 다양한 레벨의 슬로프는 토마무 리조트의 가장 큰 자랑이다. 5개의 최상급자 한정코스와, 중급자를 위한 8개의 슬로프, 초급자도 안전하게 스키의 즐거움을 느낄 수 있게 만들어진 4개의 슬로프는 스키어들에게 자신의 실력에 맞는 슬로프를 선택함으로서 안전함과 짜릿한 스릴감을 동시에 즐길 수 있게 해준다.
토마무 산 전면 개방을 실시하여 있는 그대로의 자연환경에서 내추럴한 파우더를 즐길 수 있는 상급자 한정 해방 에어리어와, 헬기를 타고 일반인에게 개방되지 않은 산꼭대기 정상에서 광활한 설국을 품에 안고 스릴을 마음껏 누릴 수 있는 헬리 투어 및 중·소 규모의 상급 스키어들을 위한 캣 투어 또한 토마무 리조트에서만 찾을 수 있는 색다른 프로그램들이다. 뿐만 아니라 스키를 처음 접하는 초급자나 아동을 위한 맞춤 레슨 프로그램들과 탁아소인 GAO, 토마무 산의 기슭에 펼쳐진 거대한 어뮤즈먼트 공간인 어드벤처 마운틴도 준비되어 있으니, 올 겨울 연인 또는 가족들과의 잊을 수 없는 추억을 만들고 싶다면 알파 리조트 토마무를 꼭 한번 방문해 보자.
-10℃이하 극한의 시기에 나타나는 빛의 색채와 얼음이 절묘하게 조화되어 환상적인 분위기를 연출하는 아이스 빌리지에서는 눈과 얼음으로 조각된 세계를 오감으로 감상할 수 있으며, 아이스 호텔에서의 숙박 체험도 가능하다. 아이스 바 & 아이스 글래스 공방에서 직접 만든 아이스 글래스에 마시는 시원한 맥주 한잔으로 지상 낙원의 황홀한 시간을 느껴보고, 밤의 어둠 속에서 갑자기 나타난 오렌지색 빛을 뿜는 열기구 상공에서 아이스 빌리지를 바라보는 나이트그로 또한 빼놓을 수 없는 액티비티이다.
눈 쌓인 토마무 숲 속을 시베리안 허스키 개썰매를 타고 도는 개썰매 나이트 크루징도 인기 있는 아이템이다. 눈부신 빛과 무수한 별들의 안내에 따라 토마무가 준비한 다양한 액티비티를 즐긴 후, 모닥불을 둘러싸고 맥주와 화이트 와인, 핫 초콜릿을 즐길 수 있는 모닥불 카페에서 몸을 녹이며 연인이나 가족과 함께 여유로운 시간을 연출할 수 있다.
이외에도 폴라 빌리지에서 스노슈를 신고 고요한 겨울 숲의 생명력을 느낄 수 있는 스노슈 네이처 워킹과, 멋진 풍경을 감상하며 “화이트 초콜릿 퐁듀”의 환상적인 맛을 즐길 수 있는 폴라 피크닉, 텔레마크 스키로 숲 속 산책 후 푹신한 눈 위를 타고 내려오는 스키 트래킹, 눈 위를 신나게 달리는 쾌감을 느낄 수 있는 바나나 보트, 스노우 래프팅도 당신의 겨울을 아주 특별하게 만들어 줄 놓칠 수 없는 액티비티이다.
곧 출시 예정인 골드카드는 리조트 내에 위치되어 있는 고품격 레스토랑들에서의 조?중?석식은 물론 다양한 액티비티를 위한 All Inclusive 혜택들을 제공하니, 알파 리조트 토마무를 방문할 특별한 당신이라면 꼭 빼놓지 말아야 할 필수품이다.
겨울 자연을 피부로 느끼며 마음을 윤택하게 하는 시간, 자연과 함께 하는 감동으로 가득 찬 알파 리조트토마무의 다양한 프로그램과 함께 아름다운 눈과 얼음이 연출하는 겨울 장관을 느껴보자.

 

자료제공: 알파 리조트 토마무 한국사무소  www.tomamuresort.co.kr 

 

 

저작권자 © 뉴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