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엑스 인터컨티넨탈 호텔의 동양 레스토랑 ‘아시안 라이브’에서 오는 7월 2일부터 8월 31일까지 차갑게 즐기는 '마지콜(Magiquoal) 사케와 함께 총 5코스로 마련되는 정갈한 일식 사케 세트 메뉴를 선보인다.

 

또한 총 4가지로 마련되는 일본 최고의 특선 사케도 별도로 즐길 수 있다. 이번 사케 행사를 기념하여, 코엑스 인터컨티넨탈 호텔은 행사 첫 날인 7월 2일, 사케 세트메뉴를 주문하는 고객에게 일본 전통 사케인 ‘트루 사케’를 선물로 제공한다고 밝혔다. 동시에 당일 사케 세트 메뉴를 주문하는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총 3명에게 사케 세트메뉴를 무료로 즐길 수 있는 행운도 마련할 예정이다.

 

아시안 라이브에서 마련되는 사케 세트 메뉴에는 특선 사시미와 장어구이 등 총 5가지 코스 요리가 셔벗처럼 시원하고 순수한 끝 맛이 일품인 마지콜 사케 1잔과 함께 마련된다. 별도로 주문이 가능한 사케로는, 향이 부드러워 젊은 층부터 중년층까지 즐길 수 있는 ‘다마노히가리 준마이다이긴죠’를 비롯하여 공정과정에서 물을 첨가하지 않은 원주로 기호에 따라 차갑게 또는 따뜻하게 마시기 좋은 쯔루누에원주, 깊이있는 향과 맛의 ‘가쿠시쿠라’를 즐길 수 있다 .

 

차갑게 얼릴수록 깨끗하고 순수한 맛이 더욱 살아나는 마지콜 사케가 포함된 이번 사케 세트 메뉴의 가격은 6만9000원이며, 일반 사케는 3만9000원에서 15만9000에 즐길 수 있다. (봉사료 및 세금 별도) 02-3430-8620

저작권자 © 뉴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