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엑스 인터컨티넨탈 호텔, 2코스 점심 메뉴 선보여

 

코엑스 인터컨티넨탈 호텔의 30층에 위치하여 전망이 아름다운 레스토랑 & 바 ‘스카이 라운지’에서는 3월 31일까지 비즈니스 고객들과 여성들을 위해 빠르고 가볍게 즐길 수 있는 2코스의 점심을 선보인다.
새롭게 선보이는 2코스 점심에는 다양한 재료와 조리 법으로 구성된 4종류의 전채 요리와 3종류의 주요리로 구성되어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이외에도 식사가 끝난 후 달콤한 디저트 뷔페와 커피가 모두 포함되어 있다.
이번 2코스로 구성된 점심세트는 저녁 식사에 비해 양적으로 가볍고 경제적인 부담이 없다. 또한 호텔 ‘스카이 라운지’의 주방을 책임지고 있는 닉 플린(Nick Flynn) 주방장의 감각적인 요리 스타일이 아름다운 전망과 어우러져 오감을 만족시킬 것으로 기대된다.
입맛을 돋굴 전채요리로는 상큼한 발사믹 드레싱의 신선한 샐러드를 비롯하여 부드러운 양송이 크림스프 및 쇠고기 카파치오가 선보인다. 주요리로는 무화과 졸임과 포트와인으로 맛을 낸 오리다리를 비롯하여 바질 오일로 요리한 연어구이 및 쇠고기 볼살찜 그리고 해산물 스파게티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식사를 달콤하게 마무리해 줄 디저트 뷔페와 커피 또는 홍차가 제공되어 여유로운 대화의 장을 마련한다.
도심이 한 눈에 내려다보이는 전망과 함께 바쁜 비즈니스나 일상에 특별한 쉼표가 될 이번 점심은 3월 31일까지이며 가격은 2만 2,000원이다. (봉사료 및 세금 별도) 02-3430-8630

 

W 서울 워커힐, 그녀를 위한 ‘레이디스 테이블’
 
세계적인 스타일 호텔 브랜드, W 서울 워커힐의 레스토랑 ‘키친’에서는 여성들을 위한 런치 뷔페 ‘레이디스 테이블’을 마련한다.
기존의 타파스 & 추라스코 세트를 새롭게 업그레이드한 이번 ‘레이디스 테이블’ 메뉴는 샐러드 뷔페인 ‘타파스’, 네 종류의 그릴 메뉴가 어우러진 메인 ‘추라스코’, 주스 1잔, 그리고 무제한의 디저트와 티 또는 커피로 이뤄져 있다.
매일 종류를 달리하는 샐러드 뷔페인 ‘타파스’는 차고 신선하게 즐길 수 있는 메뉴로 이뤄져 있다. 통째 구운 단호박과 통마늘, 신선한 푸른콩, 소시지와 햄류, 모둠 치즈, 허브로 맛을 돋운 올리브, 얇게 저민 로스트 비프와 훈제 오리 고기 등 다양한 샐러드가 마련되어 있으며, 신선한 새싹채소를 여러가지 드레싱과 함께 섞어 먹을 수 있도록 준비했다.
메인 메뉴인 ‘추라스코’는 쇠고기의 안심과 등심, 양고기, 닭가슴살, 대하 구이로 구성되어 있다. 여기에 매콤새콤해 우리 입맛에 꼭 맞는 치미추리 소스, 레몬과 라임 등을 넣어 대하와 함께 먹기 좋은 모호(Mojo) 소스, 머쉬룸 스테이크 소스, 와인 스테이크 소스 등 네 가지 소스가 곁들여져 나와 입맛에 따라 골라 곁들일 수 있다.
여기에 즐거운 여자들만의 테이블을 달콤하게 마무리할 무제한의 디저트가 티나 커피와 함께 마련된다. 여자 넷 이상이 주문을 할 경우 손님 전원에게 각각 W 호텔에서 직접 만든 수제 초컬릿 상자를 증정한다.
월요일부터 토요일까지 오전 11시반부터 3시까지 이용가능하며, 금액은 위의 메뉴에 주스 1잔을 포함하여 1인당 4만 8,000원(세금, 봉사료 별도).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 객실 개보수 완료 기념 ‘복불복 패키지’ 출시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은 지난 8개월 동안 진행했던 객실 개보수 공사를 모두 마치고, 전 객실을 오픈하는 기념으로 오는 3월 1일 ‘복불복 패키지’를 출시한다.
복불복 패키지는 모든 고객에게 동일한 선물상자를 제공한다. 선물상자 안에는 어떤 선물이 들어있는지 전혀 알 수 없으며, ‘복불복’이라는 말 그대로 본인의 운에 따라 3백만 원 이상의 최고급 선물부터 3만 원 상당의 재미있는 선물까지 다양하게 주어진다. 단, 빈 상자가 없는 확률 100% 이벤트인 만큼, 참여하는 모든 고객이 재미와 감동을 느낄 수 있다.
복불복 패키지는 복불복 선물상자와 더불어 새롭게 단장된 슈페리어 룸, 휘트니스 클럽 및 수영장 무료 이용이 포함된다. 총 2,000만 원 상당의 선물이 제공되는 복불복 패키지는 새로운 객실을 찾아주는 모든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이벤트로, 3월1일부터 금, 토, 일요일만 이용할 수 있으며, 선착순 300방에 한해 제공한다. 가격은 19만 9,000원. (세금 및 봉사료 별도)

 

 

저작권자 © 뉴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