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엑스인터컨티넨탈호텔, 하늘의 여유 ‘스카이 하이티’ 선보여
 


코엑스 인터컨티넨탈 호텔의 30층에 위치한 ‘스카이 라운지’에서 따뜻한 커피 또는 정성스럽게 내린 티와 함께 다양한 맛과 모양으로 구성된 3단 디저트 플레이트로 구성된 ‘스카이 하이티’를 오후 시간대 선보인다. 이번에 선보이는 ‘스카이 하이티’는 고급 애프터눈 티 문화의 일환으로 마련됐다. 애프터눈 티는 영국에서 상류층을 중심으로 시작돼 싱가폴의 고급 호텔을 중심으로 아시아로 전파된 티 문화이다.
이번 ‘스카이 하이 티’에는 바리스타 스타일의 커피와 정성스럽게 내린 티를 아름다운 전망을 내려다보며 즐길 수 있다. 또한 다양한 맛과 모양으로 구성된 3단 디저트 플레이트가 함께 제공된다. 3단 플레이트에는 예쁘게 장식된 컵케이크와 초콜릿, 떡 등의 달콤한 디저트부터 차이브 홀스래디쉬 크림을 얹은 훈제연어와 고추 간장 소스로 맛을 낸 새우전이 마련된다. 입 안에 감도는 티와 커피의 향기, 전통적인 스타일과 웨스턴 스타일이 조화된 디저트를 통해 몸과 마음에 기분 좋은 활력소를 재충전 할 수 있으리라 기대된다.
코엑스 인터컨티넨탈 호텔의 전망이 아름다운 레스토랑 ‘스카이 라운지’에서 마련되는 이번 ‘스카이 하이 티’는 오후 2시 30분에서 5시까지 즐길 수 있다. 가격은 2인 기준으로 3만  2,000원이다. (봉사료 및 세금 별도) 02)3430-8630

 

 


 

 

 


인터컨티넨탈 호텔, 성공적인 비즈니스를 위한 ‘미팅 패키지’ 출시
 


지속적이며 체계적인 품질 관리를 통해 국내 호텔 최초로 HACCP 인증을 획득한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호텔 및 코엑스 인터컨티넨탈 호텔은 2009년 12월 31일까지 맞춤형 미팅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번 미팅 패키지는 최소 10명 이상 고객들을 위해 마련됐으며 성공적인 비즈니스를 위해 다양한 혜택을 준비하고 있다.
미팅 패키지에는 룸 렌탈을 포함해 LCD 프로젝터 및 스크린, 플립 차트, 강연대 및 마이크 등 다양한 사무 용품들이 무료로 제공된다. 또한 갓 구운 크라상, 미니 데니쉬, 페이스트리 및 신선한 계절 과일과 함께 제공되는 커피 브레이크 2회와 비즈니스 런치 세트가 포함된다. 오후에 갖는 커피 브레이크 시간에는 쿠키와 샌드위치도 제공된다.
미팅 룸 1일 사용 및 중식, 커피 등이 포함된 패키지의 가격은 1인 당 80,000원~90,000원이다. 객실 사용이 포함된 패키지의 가격은 240,000원~26만 5,000원이다. 미팅 패키지 사용은 예약 상황에 따라 변동될 수 있으며 최소 10인 이상 그룹이 사용 가능하다. 이용 시간은 오전 8시~오후 5시까지며 5시 이후에는 추가 요금이 부과된다. (봉사료 및 부가세 별도) 02)559-7770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 메리어트 카페 ‘해산물 뷔페’ 실시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의 뷔페 레스토랑 메리어트 카페는 매주 목요일부터 일요일까지 저녁마다 다양한 종류의 해산물을 즐길 수 있는 ‘해산물 뷔페’를 선보인다.
해산물 뷔페는 러시안 크랩, 칼라마리, 새우와 신선한 굴, 계절에 따라 제공되는 가리비 등 한층 풍성한 재료들과 함께 아시안 풍미가 가미된 다양한 핫 메뉴를 제공한다.
또한 구운 참치, 홈메이드 훈제 연어, 신선한 홍합 등 해산물을 이용한 샐러드 및 애피타이저는 물론 스페인식 파엘랴, 삶은 해산물을 넣어 튀긴 크루스타드 빵, 해산물 스튜인 부야베스 등 정통 유럽식 메뉴도 푸짐하게 마련된다.
이와 더불어 해산물 파스타를 즉석에서 조리해주는 라이브 스테이션, 다양한 회와 초밥을 즐길 수 있는 스시 코너도 마련되어 있어 해산물을 마음껏 즐길 수 있다.
해산물 뷔페는 다양한 종류의 해산물과 더불어 최상급 와인도 무제한 제공된다. 2월 26일부터 목요일부터 일요일 저녁 6시부터 9시30분까지 즐길 수 있는 해산물 뷔페는 6만 9,000원이다.(세금 및 봉사료 별도)

 

 

 

 

 


 

저작권자 © 뉴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