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No1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네이처메이드’와 독점 판매계약 체결, 5월부터 본격 런칭

[뉴스포스트= 정소현 기자]㈜오뚜기(대표이사 이강훈)가 지난 3월 4일, 강남구 대치동에 소재한 오뚜기센터에서 미국 No1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네이처메이드(Nature Made)’ 한국 독점 판매계약 체결식을 가지고, 오는 5월부터 본격적으로 런칭 된다고 밝혔다.

㈜오뚜기는 이번 판매 계약체결로 미국 최고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인 ‘네이처메이드’ 제품을 한국에서 독점 판매하게 되었으며, 오는 5월에 ‘네이처메이드’ 제품 중 가장 많이 팔리는 제품인 멀티비타민&미네랄, 츄어블 비타민 C, 오메가 1000, 글루코사민 1500 등 총 8종을 1차 수입하여 국내 시장에 선보인다.

특히, 국내 소비자들을 위해 한글로 건강상식, 제품설명을 제품케이스에 넣어 이해를 도울 예정이며, 포장단위도 1달, 45일, 60일, 90일 등으로 다양하게 구성한다.

㈜오뚜기 관계자는 “그동안 ㈜오뚜기는 미국의 타바스코소스, 홍콩의 이금기소스 등을 수입 판매하여 한국시장 정착을 성공적으로 이끌었다”며 “이번 판매 계약으로 국내 건강기능식품시장에 다변화를 꾀하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하며, 앞으로도 인류건강 증진에 기여하는 기업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네이처메이드’는 미국 파마바이트(Pharmavite)사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로, 140여개의 제품을 많은 나라로 수출을 하고 있다.

‘파마바이트사’는 40년 넘게 비타민을 연구하고 과학적으로 접근하여 양질의 제품만을 만든다.

식이 보충제로는 처음으로 USP(United States Pharmacopeia, 의료에 사용되는 중요한 의약품에 대하여 제법, 성상, 성능, 품질 및 저장방법의 적정을 기하기 위해 정해진 기준서)에 식이 보충제 인증 프로그램에 참여하여 믿고 먹을 수 있는 안전한 제품이다.
 

저작권자 © 뉴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