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쥬얼리’ 스타화보 공개

‘쥬얼리’ 스타화보가 연일 화제다.

 

박정아, 서인영, 하주연, 김은정 네 멤버가 인도네시아 발리의 ‘하드락’, ‘비버리힐즈 리조트’, ‘로얄피타마 리조트’ 및 해변에서 극비리에 진행된 이번 화보는 규모부터 의상까지 역대 최고의 초대형 프로젝트로 화보가 공개되자마자 접속자가 폭주하고 있는 것.


‘쥬얼리’ 스타화보 1탄은 ‘ONE MORE TIME’ 이라는 컨셉으로 서인영과 하주연의 화보가 먼저 공개 됐다. 서인영은 타고난 패션 감각으로 다양한 룩을 선보이며 탄탄한 몸매를 뽐냈으며, 하주연은 황금 비키니와 블랙 비키니로 섹시함을 넘어 파격적이었다는 후문.


현재, 이례적으로 제작사측에 나머지 멤버인 박정아와 김은정의 2탄을 선 공개해 달라는 팬들의 요청이 빗발치고 있다고 한다.


그러나 쥬얼리 2탄의 서비스 오픈일이 지정된 만큼, 선 공개는 어려운 상황이어서 조금만 기다려달라고 양해를 구하고 있는 상황이다.


한편, 이번 ‘쥬얼리’ 스타화보 이용자를 대상으로 스타화보 촬영시 ‘쥬얼리’ 네명의 멤버가 실제로 착용한 모자, 팔찌, 귀걸이 등 촬영소품과 사인이 담긴 ‘쥬얼리’의 애장품을 추첨을 통해 주는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쥬얼리’ 스타화보 SK텔레콤 및 LGT에서 감상 할 수 있으며 KTF  에도 곧 오픈 할 예정이다.

 

<제공-아이윅스>

저작권자 © 뉴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