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 서울 워커힐, '스프링 플링' 패키지 출시

 

서울 광진구 광장동에 위치한 세계적인 스타일의 호텔 브랜드, W 서울 워커힐(W Seoul-Walkerhill, 총지배인: 닉 히스 / www.wseoul.com)은 가족들이 함께 봄기운을 만끽할 수 있는 “W 스프링 플링 (Spring Fling)”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서울에서 유일하게 아차산과 한강이라는 수려한 자연지대에 위치한 W 서울 워커힐만의 장점을 살려 특별하고 편안한 휴식을 경험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다. 특히 아차산에서는 4월 3일부터 워커힐 봄꽃 축제가 시작되는데, 이처럼 만개한 봄의 풍경이 한눈에 들어오는 조망이 인상적인 원더풀룸에서의 1박과 레스토랑 키친에서의 2인 아침식사와 함께, 싱그러운 아침을 깨워줄 아차산 조깅맵이 제공된다. 벚꽃이 흐드러지고 녹음이 우거진 아차산으로 가족들과 산책이나 트레킹을 원하는 고객들에게는 안성맞춤인 패키지다. 또한 모든 패키지 구매자를 대상으로 세계적인 헤어스타일링 브랜드 ‘세바스찬’ 탄생 35주년을 맞이하여 한정 생산된 왁스 타입의 텍스쳐라이저 매트퍼티(Matte Putty)와 포션9 에센스를 선물로 증정한다.
4월 3일 부터 5월 31일까지 이용 가능(블랙아웃데이 제외)한 이번 패키지를 이용하면서 워커힐 봄꽃 축제 기간 동안 아차산 언덕에 위치한 “W 카페”에서 스낵 타임을 즐긴다면 특별한 즐거움이 될 듯. 바닐라 크림을 얹은 벨리건 스타일 와플과 피자 등 다양한 메뉴들을 맛볼 수 있다. 패키지 이용객에게는 2잔의 W 음료가 무료 제공된다.
가격은 25만 5천원부터(세금 및 봉사료 별도)이며 객실 상황에 따라 달라진다. 이 패키지를 이용하는 모든 고객은 한강이 한눈에 내려다보이는 실내수영장인 웻(WET)과 피트니스 클럽인 스웻(SWEAT)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헌터스 터번, "한시간 더, 무제한 안주 뷔페 및 생맥주"

 

펍 바 ‘헌터스 터번’이 기존의 해피아워를 한시간 더 연장하여 오후 6시부터 10시까지 무제한 생맥주와 스낵 뷔페를 선보인다. 총 20여가지 안주가 선보이는 스낵 뷔페와 함께 시원한 맥주, 그리고 총 230석 규모의 넓은 공간은 인근 직장인들의 회식 장소로 각광 받고 있다.
헌터스 터번이 야심차게 마련한 스낵뷔페는 닭고기 케밥을 비롯하여 해물 딤섬, 닭날개와 닭봉, 베트남식 볶음국수, 얼큰한 굴 짬뽕 등 식사로도 거뜬한 메뉴가 마련된다. 인터컨티넨탈 호텔 서울에서 직접 공수한 홈메이드 독일식 소시지를 비롯하여 누룽지탕, 영양밥, 두부김치 등 다양한 먹거리가 뷔페식으로 제공된다. 헌터스 터번의 시원한 생맥주는 당일 생산된 생맥주만을 제공하므로 더욱 신선하고 진한 생맥주의 참 맛을 즐길 수 있다.
역삼역 GS 타워 내 위치한 헌터스 터번은 한무개발㈜가 직영하는 펍으로, 한무개발㈜은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호텔과 코엑스 인터컨티넨탈 호텔을 운영하고 있다. 헌터스 터번의 영업시간은 월요일부터 토요일, 오후 6시부터 오후 11시까지이며 해피아워는 오후 6시부터 밤 10시까지다. 점심은 월요일부터 금요일 11시30분부터 2시 30분이다. 해피아워의 가격은 무제한 스낵 뷔페와 맥주가 2만2000원, 여기에 무제한 소주를 포함하면 2만7500원이다. (세금 포함) 02-2005-0700


 

 


KAL호텔, 오는 4월 17일 '가수 박상민 봄맞이 BIG 이벤트' 실시

 

제주KAL호텔(한글도메인: 칼호텔)에서는 4월 17일 봄맞이 빅 이벤트를 실시, 허스키 보이스와 특유의 창법이 매력적이며 특히 친근한 이미지로 널리 알려진 가수 ‘박상민’ 을 초청, 라이브 공연과 레스토랑 미각향연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특별한 시간을 마련한다.
이번 공연은 4월 17일 대연회장(그랜드볼룸)에서 19시 30분부터 진행되는데, '노래하는 레옹', '아름다운 터프가이' 가수 ‘박상민’의 개성 넘치는 이미지(턱수염과, 모자, 썬글라스등)와 유머로 고객과 함께하는 즐거운 시간이 마련된다.
특히 이날 공연에서는 박상민 만의 독특한 가창력으로 자신의 히트곡인 발라드와 댄스음악을 들려주는 열정과 감동의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가수 박상민의 히트곡으로 <멀어져간 사람아>, <청바지 아가씨>, <니가 그리운 날엔>, <하나의 사랑>, <상실>, <서른이면>, <해바라기>등이 있다.
이날 공연에 앞서 한일식, 중식, 양식, 뷔페 레스토랑에서는 스페셜 요리를 선보인다. 식사는4월 1일부터 17일까지 택일하여 이용할 수 있으며, 공연날인(4/17)에는 17:00시부터 이용할 수 있다.
주요메뉴로 스카이라운지에서는 마늘소스를 얹은 안심스테이크 세트메뉴, 중식당에서는 중새우와 깐풍기로 구성된 해산물 세트메뉴를, 한일식당은 생선회, 메로구이, 해산물 모둠구이, 갈비, 식사가 포함된 세트메뉴를, 뷔페레스토랑에서는 80여종의 다양한 요리와 봄나물 요리 즉석코너가 마련된다.
이번 행사 입장권은 60,000원으로 홈페이지 온라인 예약이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연회예약(064-720-6688)으로 문의하면 된다.



 


서울신라호텔, 최고의 중국주 오량액(五粮液) 단독 직수입 판매

 

서울신라호텔은 최고의 중국주로 평가되는 오량액을 독점 수입하여 중식당 팔선에서 판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판매되는 제품은 오량액1618.
특히 중국의 오량액 유한 주식회사로부터 직수입을 통해 제품을 공급받는 레스토랑은 서울신라호텔의 팔선이 최초이다. 중국요리의 최고 명인으로 꼽히는 후덕죽 상무 일행이 중국 쓰촨성(四川省) 현지를 수차례 방문한 결과 독점 공급을 이끌어냈다는 설명이다.
더우기 서울신라호텔에서 독점 판매하는 오량액1618은 과거의 동일 제품에 비해 한단계 높은 최상의 재료와 장기간의 발효과정을 통해 엄선된 원액으로 제조되었으며 고급스런 도기(陶器)형태의 디자인도 새롭게 선보인다.
2006년 12월 가짜 오량액이 유통되는 파문 등의 전례가 있었던 만큼 확실한 인증과정을 거쳤다.
독점 공급의 차별화를 나타내기 위해 박스에 'The Shilla'라는 홀로그램 스티커에 고유의 시리얼 넘버를 새겨넣었다.
한편 팔선은 서울신라호텔 개관 30주년을 기념하여 이번 오량액1618을 3월 30일부터 한달 간 30% 할인 판매하는 행사를 실시한다.

저작권자 © 뉴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