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연 유래 원료 99% 함유, 10가지 유해성분 없는 ‘10프리 시스템’으로, 아기 피부자극 無

[뉴스포스트= 정소현 기자]천연화장품 브랜드 로얄네이쳐(대표 안미현, www.royal-nature.com)가 연약한 아기 피부를 위한 베이비 스킨케어 라인 ‘내추럴 오리진 99% 베이비’ 라인을 출시했다.

‘내추럴 오리진 99% 베이비’는 천연화장품 최고 전문가인 안미현 대표의 노하우가 담긴 프리미엄 베이비 스킨케어 라인이다. 바디&헤어 워시와 모이스쳐 로션 2종으로 구성됐으며, 천연 유래 원료가 99% 함유되어 아기 피부에 매일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베이비 바디&헤어 워시에는 스윗 아몬드, 호호바, 라벤더 등 보습력이 강화된 천연 성분이 함유되어 24시간 촉촉하게 유지시켜주며, 베이비 모이스쳐 로션은 시어버터, 무루무루 버터, 라벤더 오일이 함유되어 연약한 아기 피부를 자극 없이 부드럽게 지켜준다.

특히 각 제품에는 10가지 유해성분이 들어있지 않은 '10 무처방' 시스템을 채택하여 민감하고 연약한 아기 피부의 자극을 최소화했다.

베이비바디&헤어워시에는 ‘파라벤, 실리콘, 설페이트 계면활성제, 벤조페논, 인공향, 인공색소, 아크릴아마이드, 트리에탄올아민, 프로필렌글라이콜, 트리콜로산’이, 베이비 모이스쳐 로션에는 ‘파라벤, 실리콘, 벤조페논, 인공향, 인공색소, 트리콜로산, 아크릴아마이드, 트리에탄올아민, 프로필렌글라이콜, 페트롤라늄’ 등 각각 10가지 유해성분이 무처방되었다.

로얄네이쳐 안미현 대표 ‘천연비누만들기 for Baby’와 ‘에코맘 케어’ 저자로, “직접 아이를 키우면서 얻은 체험을 바탕으로 엄마의 마음을 그대로 담아 아기 피부에 최고로 좋은 것만을 담아 만들었다”며, “소중한 아기를 위해 더욱 특별히 만든 제품인만큼,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베이비 제품을 찾고 있는 엄마들에게 반가운 소식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로얄네이쳐의 ‘내추럴 오리진 99% 베이비’ 2종은 전국 로얄네이쳐 매장 및 온라인 공식 쇼핑몰(http://royalnaturecosmetics.com)에서 구입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