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 스탑 바이 씨위드’ 제품 포함, 5만원 이상 구매 시 에코 파우치 증정
아쿠아 크림 구매 시, 페이셜 오일 증정 1+1 이벤트

[뉴스포스트= 정소현 기자]천연화장품 브랜드 로얄네이쳐(대표 안미현, www.royal-nature.com)는 오는 5월 31일, 바다의 날을 맞아 ‘스킨 스탑 바이 씨위드 페스티벌’ 이벤트를 펼친다.

이벤트 기간 중 로얄네이쳐 전국 매장과 온라인 공식몰에서 해조류 추출물이 함유된 ‘스킨 스탑 바이 씨위드’ 라인 중 1개 이상, 총 구매 금액이 5만원 이상 시 로얄네이쳐에서 특별 제작한 ‘에코 파우치’를 증정한다.

또한 수분을 끌어당기는 트레할로스가 함유되어 있는 아쿠아 크림 구매 시에는 피지 컨트롤을 도와주고 수분을 유지하는데 도움을 주는 페이셜 오일 정품 30ml(소비자가 2만9,900원)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여, 여름철 수분과 피지 고민을 동시에 해결할 수 있도록 했다.

스킨 스탑 바이 씨위드 라인은 유네스코 지정 세계 7대 자연경관으로 선정된 제주도의 4가지 해조류에서 추출한 성분이 함유된 모공케어라인으로, ‘페이셜 토너’, ‘페이셜 에멀전’, ‘페이셜 세럼’, 페이셜 솝’ 등 4종으로 구성됐다.

특히 해조류의 풍부한 미네랄과 천연 성분이 모공 속 각질과 노폐물을 제거하여 표피를 회복시키고 모공을 조여주어 여름철 매끈하고 뽀송한 피부로 관리해준다. 각질관리와 수분보습 관리를 동시에 제공하여 피부에 활력을 공급해주며, 6無 처방(파라벤, TEA, 향료, 선페이트, 트리콜로산, 프탈레이트)으로 자극없이 산뜻한 모공관리가 가능하다.

로얄네이쳐 안미현 대표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바다와 자연의 소중함을 다시금 되새기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며, “순수 청정 바다의 건강함을 그대로 피부로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로얄네이쳐 제품은 전국 로얄네이쳐 매장과 공식 쇼핑몰(http://royalnaturecosmetics.com)에서 구입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