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얄네이쳐 카페+코스메틱 복합매장 브랜드 디자인 & 아이디어 공모
2013 아이러브 커피 로얄네이쳐 카페 메뉴 아이디어 공모

[뉴스포스트= 정소현 기자]천연화장품 브랜드 로얄네이쳐(대표 안미현. http://www.royal-nature.com)가 오는 7월 20일까지, ‘브랜드 디자인 & 아이디어’ 공모전 참가자를 모집한다.

이번 공모전은 로얄네이쳐 카페 복합 매장에 대한 ‘공간디자인 & 아이디어’, ‘브랜드 & 제품 패키지 디자인’, ‘2013 아이 러브 커피 로얄네이쳐 카페 아이디어’ 공모 등 총 3가지 부문에 걸쳐 진행된다.

공모전에 관심 있는 사람은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며, 참가자들은 ‘공간, 제품, 패키지 디자인’에 있어서 실용성, 경제성, 심미성 등 상품화 요소가 고려된 디자인을, ‘아이디어’에 있어서는 자연친화적 카페형 브랜드 매장 컨셉 및 부가 서비스 등 라이프스타일을 선도하는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제안할 수 있다.

로얄네이쳐는 상품화 기능성을 갖춘 디자인과 아이디어로, 독창성, 차별성, 심미적 요소 등 다양한 기준으로 1차 공개투표와 2차 내부 심사 등 두 차례 평가를 통해 수상자를 선발한다.

총 1,000만원 상당의 시상금의 기회가 있는 이번 공모전은 디자인 부문과 아이디어부문에 있어서 각각 대상 1팀, 최우수상 1팀, 우수상 2팀, 그리고 본선 입상은 디자인 부문 10팀, 아이디어 부분 5팀 등 총 23팀을 선발한다.

로얄네이쳐는 최종 선발된 개인이나 팀의 경우 인턴쉽 및 채용 기회를 제공하고, 회사일 경우는 협력사 기용 기회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또한 선정된 우수 디자인과 아이디어를 실제 제품개발과 마케팅, 매장 리뉴얼에 적극 반영하여 창의적이고 새롭게 발전된 로얄네이쳐만의 자연주의 카페와 브랜드를 선보일 계획이다.

참가자들은 로얄네이쳐 공식 홈페이지(www.royalnaturecosmetics.com)를 통해 5월 20일부터 7월 20일(토)까지 온라인을 통해 접수하면 된다. 공모전 관련한 문의는 공모전 운영 사무국(070-7163-2353)으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뉴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