면역력 강화! 종합 비타민 공급! 프리미엄 약초 성분으로 기능향상
피부진정, 밝고 환한 피부, 주름방지 등 멀티 기능성 BB크림

[뉴스포스트= 정소현 기자]천연화장품 브랜드 로얄네이쳐(대표 안미현. http://www.royal-nature.com)가 천연성분과 기능성으로 무장한 프리미엄 천연멀티 BB크림 3종을 출시하고, 본격적으로 여름 메이크업 시장에 뛰어들었다.

새롭게 출시한 로얄네이쳐 BB크림 3종은, 민감한 피부를 위한 ‘투명한 천사피부 BB’, 고농도 비타민 5종이 함유된 ‘종합비타민 BB’, 천연 에센셜 오일 7종이 함유된 ‘프리미엄 허브 BB’ 등으로 구성되었다.

‘투명한 천사피부 BB’는 천사의 눈물 추출물이 피부를 맑고 투명하게 가꾸어주며, 편백오일과 마치현 추출물이 민감한 피부를 건강하게 해준다. 또한 파라벤, 유기자외선 차단제, 탈크, 에탄올, 벤조페논, 유기색소, 페트롤라늄, 미네랄 오일, 트레에탄올아민, 인공향 등이 들어있지 않은 10 Free System으로 안전하고 건강한 피부표현이 가능하다.

‘종합비타민 BB’는 비타민 C, E, B3, B5, B6 등 고농도 영양소를 함유한 비타민 나무 추출물이 함유되어 피부의 환한 빛을 일깨워주고, 촉촉한 보습감을 유지해준다.

‘프리미엄 허브 BB’는 피부 친화성이 우수하며, 천연 보습인자와 폴리머 시스템으로 보습감을 일정 시간 동안 유지해준다. 장미, 쟈스민, 제라늄, 캐모마일, 라벤더, 프랑킨센스, 에버라스팅 등 최고급 천연 에센셜 오일 7종이 함유되어 피부에 편안함과 건강함을 공급한다.

이번 신제품은 특히 점점 더워지는 요즘, 가벼우면서도 자극 없이 피부를 보호해줄 수 있도록 영양과 보습뿐만 아니라 피부 톤과 결을 정돈해주는 기능을 비롯해 SPF20 PA++과 SPF30 PA++의 자외선 차단 지수 등도 포함되어 한 듯 안 한 듯 자연스럽고 투명한 피부를 연출할 수 있다.

로얄네이쳐 안미현 대표는 “천연 성분의 영양과 보습기능이 그대로 담겨있어, BB크림 하나만 발라도 피부관리를 받은 듯 건강하고 윤기 있는 피부로 만들어줄 것”이라고 전했다.

로얄네이쳐 프리미엄 BB 3종은 전국 로얄네이쳐 매장과 온라인 공식몰(www.royal-naturem.com)에서 만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