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포스트=김지수기자] 취업포털 잡코리아(www.jobkorea.co.kr)가 삼성그룹 SSAT 직무적성검사를 횟수에 관계없이 무제한 무료로 응시할 수 있는 이벤트를 오는 31일까지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현재 삼성그룹은 공개채용 시 서류전형 없이 기본적인 자격을 갖추면 지원자 전원에게 SSAT 응시 기회를 주고 있다. 특히 2013년도 삼성그룹 하반기 신입사원 공채의 경우 10만명 이상의 지원자가 몰려 삼성그룹 SSAT 직무적성검사의 경쟁률이 더욱 치열할 전망이다.

이에 잡코리아는 ‘취뽀 스터디’와 함께 오는 13일 시행되는 삼성그룹 SSAT 직무적성검사를 준비하는 구직자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주고, 취업준비생들을 응원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

이벤트 내용은 삼성그룹 SSAT 직무적성검사를 무제한으로 응시할 수 있는 것으로, 잡코리아 개인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많은 사이트에서 제공하는 삼성그룹 SSAT 모의시험과 달리 2013년 하반기 삼성 SSAT용 최신 개정판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이벤트에 참여한 선착순 5,000명에게는 유료로 판매되고 있는 정답 및 결과표를 무료로 제공할 예정이다.

참여 방법은 ‘삼성그룹 SSAT 직무적성검사 무료 응시 무제한 이벤트’ 행사 페이지에서 잡코리아 개인회원으로 로그인 한 다음 응시 신청 버튼을 누르면 된다. 특히, 응시 도중 중단하더라도 이어서 시험을 볼 수 있어 구직자들의 불편함을 없앴다.

결과표는 응시 완료일로부터 약 90일간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삼성 직무적성검사 무료 이벤트 시작은 잡코리아 ‘겁나 빠른 공채’ 앱을 통해 무료 알림 메시지로 알려줄 예정이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잡코리아 ‘삼성그룹 SSAT 직무적성검사 무료 응시 무제한 이벤트’ 페이지(http://m.jobkorea.co.kr/Link/?No=215)에서 확인가능 하다.
 

저작권자 © 뉴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