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짜 미니홈에 다들 낚였네~

 

1위 강도한 미니홈피
탤런트 한효주와 배우 겸 사업가 강도한이 열애설에 휩싸인 가운데 강도한의 것으로 알려졌던 미니홈피가 가짜라는 사실이 밝혀졌다. 강도한은 이날 인터뷰를 통해 자신의 미니홈피로 언론에 보도된 정 모씨의 미니홈피는 본인의 것이 아니라고 말했다.
하지만 두 사람이 열애하고 있다는 내용을 보도를 하면서 최소한의 사실 확인도 없이 다른 언론사의 보도와 강씨의 미니홈피 내용을 그대로 전달한 것이며 강씨의 미니홈피가 가짜로 드러나자 폐쇄되는 해프닝이 벌어졌다.

 

 

2위 정은주 ‘짜릿 동영상’
레이싱걸 출신 트로트 가수 정은주의 데뷔곡 ‘짜릿짜릿’ 홍보용 동영상이 선정성 논란에 휩싸였다.
공개된 동영상에서는 정은주가 브래지어에 청재킷을 입은 상태로 노래를 부르는 장면, 상반신을 모두 벗고 자신의 가슴을 가린 채 노래를 부르는 장면, 스타킹을 찢는 장면 등 선정적인 장면들이 담겨있어 논란이 된 것이다.
영상을 본 네티즌들은 “너무 야하다” “홍보영상이지만 너무 선정적이다”는 등의 비판의 목소리를 쏟아내고 있다.

 

3위 한국 대표미인 김주리
올해 미스코리아 진(眞)의 영광을 차지한 김주리(21)에 네티즌들의 관심이 뜨겁다.
김주리는 발레 명문인 러시아 볼쇼이 발레학교를 졸업한 발레리나로 영어와 러시아어에 능통한 재원이다. 지난 8일 미스코리아 선발대회에서도 발레리나 특유의 가녀린 몸매와 재치 넘치는 언변으로 눈길을 끌었다.
벌써 3만 여명의 네티즌들이 다녀간 김주리의 미니홈피엔 ‘한국의 대표 미인이 되신 걸 축하해요’ ‘미스코리아의 아름다움을 세계에 떨치는 역할을 하길 바란다’며 축하인사가 쏟아졌다.

 

 

 

 

 

 

 

4위 엠마 왓슨 애정 고백
엠마 왓슨은 지난 13일 ABC방송의 아침토크쇼 ‘레지스와 켈리 쇼’에 출연해 “어린 시절 함께 연기하며 톰 펠튼에게 반한 적이 있었다”고 솔직하게 털어놨다.
이에 대해 진행자인 레지스 펠맨이 “펠튼도 그 사실을 아느냐?”고 물었고 왓슨은 “눈치 챘을 것이라 확신한다”고 답해 관심을 모았다.
185센티미터 장신의 금발미남인 톰 펠튼은 2001년 ‘해리포터와 마법사의 돌’을 시작으로 6편의 ‘해리포터’ 시리즈에 고정출연해 왔다.

 

 

5위 슈퍼모델 트렌스젠더
성전환 수술과 법적 절차를 통해 남성에서 여성으로 성별을 바꾼 트랜스젠더 최한빛씨의 슈퍼모델 도전기가 화제가 되고 있다.
최근 2009 슈퍼모델 선발대회 1차 예심을 당당히 통과한 최한빛씨가 과거 ‘최한진’으로 이미 방송에 출연한 적이 있다는 사실이 알려진 것이다.
그녀는 한국예술종합학교 무용과에 재학 중으로 지난 2일 있었던 ‘2009 슈퍼모델 선발대회’ 예심을 통과한 상태다. 오는 28일에 있는 최종예선 및 슈퍼모델 선발 절차를 앞두고 있으며 그녀는 도전에 앞서 다른 동료들에게 이미 자신이 트렌스젠더라는 사실을 공개한 바 있다.

 

 

6위 정시아 아들 출산
지난 3월 7일 결혼식을 올린 백도빈-정시아 부부가 결혼 4개월 만에 건강한 첫 아들을 낳았다.
정시아는 예정보다 빠른 지난 15일 서울의 한 산부인과에서 자연분만으로 3.1㎏의 아들을 출산했으며 태명은 ‘두산’으로 알려졌다.
배우 백윤식의 아들이기도 한 백도빈은 정시아와 지난해 영화 <서바이벌>에 함께 출연하며 연인으로 발전해 결혼에 골인했다.
한편 정시아는 지난 2월 결혼을 발표할 당시 갑작스런 결혼발표로 속도위반 의혹을 받았지만 임신 때문에 결혼하는 것이 아니라고 해명했다가 지난 3월 결혼 후 임신사실을 밝힌 바 있다.

 

7위 조권 스캔들
연예인과 일반인의 7일간의 데이트를 그린 케이블채널 M.net ‘엠넷 스캔들’에서 연예인과 일반인의 실제 커플이 탄생하였다.
15일 방송된 스캔들에 출연한 2AM의 조권이 마지막 최종 선택에서 조유미양과 번호를 주고받으며 프로그램 최초로 커플이 되었다. 하지만 일부 네티즌들은 두 사람의 커플 성사에 “시청률을 의식한 연출이다”라는 반응을 보이고 있다.

 

8위 유재석-나경은
나경은 아나운서는 최근 인터뷰에서 “사실 2세 계획은 있는데 정확히 언제쯤일지는 저도 잘 모르겠다”며 “올해 안에는 가질 생각이다. 몇 명을 낳을지는 아직 결정하지 않았지만 일단 첫째 아이를 낳아서 키우다 보면 알 것 같다”고 말했다.
현재 MBC ‘뽀뽀뽀 아이좋아’의 22대 뽀미 언니로 활약 중인 나 아나운서는 “사랑스럽고 천진난만한 아이들을 보고 있으면 자연스럽게 2세에 대한 생각이 날 때도 많다”며 “귀엽고 예쁜 아이들을 보면 아이가 있었으면 좋겠다는 생각도 든다”고 전했다.
한편 유재석-나경은 부부는 2006년 7월부터 2년간 교제를 해온 끝에 2008년 7월 6일 백년가약을 맺었다.

 

9위 장쯔이 결혼 취소
중국 출신의 월드스타 장쯔이가 미국인 재벌 약혼자와의 결혼을 돌연 취소했다.
미국 일간지 뉴욕포스트에 따르면 장쯔이와 비비네보는 최근 다음 달 이탈리아에서 예정됐던 결혼식을 취소·연기했다.
뉴욕포스트는 측근의 말을 인용해 두 사람이 다음 달 결혼할 예정이었지만 각자 바쁜 일정으로 인해 부득이하게 결혼을 미뤘다고 전했다.

 

10위 서정범 별세
국어학자이자 수필가인 서정범 경희대 명예교수가 14일 오후 7시 30분 향년 83세로 별세했다.
충북 음성 출신인 서교수는 1960년부터 경희대 교수로 재직하면서 경희대 문리과대학장, 문인협회 부이사장, 한국어원학회 초대회장, 한국 수필가협회 부회장 등을 지냈다.
서교수는 우리말 어원에 깊은 관심을 갖고 방언·은어·속어 등을 연구했다. 그는 특히 일본어·만주어·몽골어·튀르크어·아이누어·유구어 등과 비교를 통해 우리말의 어원을 밝히려고 노력했으며 이를 바탕으로 ‘우리말의 뿌리’ ‘일본어의 원류와 한국어’ ‘국어어원사전’ 등 저서 10여권을 펴냈다.

 

 

 

저작권자 © 뉴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