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정아름 블로그)

[뉴스포스트=강은지 기자] 정아름, ‘개그콘서트’에 출연한 트레이너 정아름의 블로그가 화제다.

지난 5일 방송된 KBS2 ‘개그콘서트’의 ‘라스트 헬스보이’ 코너에서는 미스코리아 출신 트레이너 정아름이 출연해 우월한 몸매와 유연한 운동 동작을 선보여 폭발적인 호응을 얻었다.

이에 정아름은 자신의 블로그에 ‘개그콘서트’ 출연 소감과 함께 ‘내게 섹시함이란’이라는 제목의 에세이를 게재했다.

정아름은 “불과 한 달도 채 되지 않는 기간 동안 나는 매우 기이하고 즐거운 경험을 하고 있다. 뜨거운 관심 속에 눈을 떠보니 D컵에 남심을 자극한 섹시녀가 되어있었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불과 몇 년 전까지만 해도 섹시하다는 말이 싫었다. 보통 섹시하다는 표현은 외모에서 비롯되므로 잘난척하고 싶지 않았다”며 “나는 조금 특이할 뿐 절대 예쁘거나 몸매가 훌륭한 사람은 아니다. 요즘엔 너무 예쁜 사람들이 많다”고 자신의 과거 생각을 솔직하게 밝혔다.

하지만 “이제 섹시하다는 말을 사랑한다”고 밝힌 정아름은 “섹시함은 그저 당연스레 주어지는 조건이 아니다. 먹고 싶어도 참고, 젊고 어린 친구들보다 더 많이 노력해야만 한다. 그러나 지내온 시간이 주는 농익은 연륜이 주는 묘한 매력은 보면 볼수록 빠져들 수 밖에 없는 마성이 있다고 믿는다”고 설명했다.

또한 “어쩔 수 없이 미디어는 비주얼적 섹시를 쫓는다. 그러나 진정한 섹시함을 원한다면 몸뚱이 그 이상의 무엇을 위해 자신을 돌아볼 필요가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정아름은 지난 2001년 미스코리아 서울 선에 선발된 이후 작가, 방송인, 스포츠 트레이너 등 다방면에서 활약하고 있다.

저작권자 © 뉴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