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시카 고메즈, 비공개 스타화보 2탄

지난 9월 스타화보 공개 이후 팬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았던 제시카 고메즈 스타화보가 새로이 공개된다. 이번 오픈은 1차 화보를 접한 모바일 화보 이용자 및 네티즌들의 강력한 요구에 의해 이루어졌으며, 기존 화보와는 다른 컨셉의 느낌과 의상으로 제작된 비공개컷들로 구성되어 있다. 이번 화보를 통해 이전과는 다른 제시카 고메즈의 새로운 매력을 한껏 느낄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제시카 고메즈는 ‘빅토리아 시크릿’,‘DKNY’ 등 세계적인 브랜드의 대표 모델이자, LG전자 ‘비키니폰’ 과 현대자동차 ‘쏘나타 트랜스폼’ 광고 모델로 이미 팬들에게 깊은 인상을 준 바 있으며, 인기 가수 테이 앨범 티저 광고와 온스타일 특별 방송 ‘마이 네임 이즈 제시카 고메즈’로 인해 국내에서 주목받는 스타로 자리잡았다.

 

 

 

 

소녀 같은 얼굴, 완벽한 몸매로  뜨거운 호응
           ‘신이 내린 몸매’에서 풍겨나오는 섹시미 물씬

 

 

 

 


서비스를 담당한 스타화보닷컴 관계자는“제시카 고메즈는 비키니 룩뿐만 아니라 란제리룩까지 완벽하게 소화할 수 있는 최고의 바디라인과 소녀 같은 얼굴에서 오는 매력을 함께 지녔다”며 “이렇게 국내 이용자들이 뜨거운 반응을 보이는 스타화보는 제시카 고메즈가 처음”이라고 전했다.


이번 화보는 지난 8월 27일부터 9월 3일까지 8일간 하와이에서 촬영되었으며,  제시카 고메즈는 명품 드레스와 비키니 등 총 100여 벌의 의상을 번갈아 입으면서 다채로운 매력을 보여주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했다.


이 화보를 접한 모바일 이용자와 네티즌들은“제시카 고메즈야 말로 역대 최고의 스타화보 모델임이 분명하다”며 이번 추가 오픈을 반기고 있다.


제시카 고메즈 스타화보는 스타화보닷컴에서 무료 미리 보기가 가능하며, 모바일 화보를 보고 싶은 SKT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제공 스타화보닷컴>

저작권자 © 뉴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