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급 리조트서 소띠 스타 역량 뽐내
뽀얀 우윳빛 살결과 세부의 강렬한 태양이 만나

 

 

SBS 수목드라마 '스타의 연인'에서 열연 중이 2009년 최고의 기대주 차예련 스타화보가 공개됐다.
지난 1월 7일부터 12일까지 필리핀 세부에서 촬영된 이번 스타화보는 철저하게 '고품격'을 콘셉트로 오랜 모델 활동으로 다져진 차예련의 완벽한 포스를 유감없이 발휘했다는 후문이다. 차예련은 이번 촬영에서 휴양지로 유명한 세부에서도 가장 호화롭다고 인정받는 샹그릴라 리조트에서 촬영됐으며, 300여 벌의 다양한 명품의류와 액세서리가 동원돼 럭셔리한 모습을 담아내는 데 주력했다고.
특히 오랜 모델 활동으로 다져진 늘씬한 몸매와 표정 연기로 보는 이들을 압도하는 '포스'를 보여준 차예련은 '자체발광 차예련'이라는 애칭으로 불리며 현장의 스탭과 숙박객들까지 팬으로 만들어버리는 저력을 발휘했다.
차예련은 "올해 초부터 드라마와 스타화보로 팬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게 돼 너무 기쁘다"며 "기축년이 소띠해이고, 나도 소띠인만큼 올해는 더욱 더 다양한 연기활동을 통해 최고의 스타로 자리매김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차예련 스타화보는 스타화보닷컴(www.starhwabo.com)에서 무료 미리보기가 가능하며, 모바일 화보를 보고 싶은 SK텔레콤 가입자는 네이트(nate) 접속 -> 5. 포토 -> 1.스타화보로 이동하거나, "**8253+네이트 또는 통화" 버튼을 누르면 된다.

 

출처 : 스타화보닷컴

저작권자 © 뉴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