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포스트]

현대캐피탈(대표 정태영)이 신형 그랜저 IG 출시를 기념해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현대캐피탈은 ‘신형 그랜저 출시 기념 리스·렌터카 이벤트’를 진행한다. 만약 현대캐피탈 리스·렌터카를 통해 신형 그랜저 IG를 이용하면, 전화 한 통으로 전문가를 통해 차량을 팔 수 있는 ‘현대캐피탈 내차팔기 서비스’가 기본으로 제공된다. 또 해당 서비스를 이용한 고객에게는 초회차 이용료의 30%를 할인해줘 가격 부담을 한층 낮췄다. 여기에 사전 계약 이벤트에 참여한 리스·렌터카 이용자에게는 2채널 최고급블랙박스, 전면 열차단 썬팅, 고급 유리막코팅 서비스 중 하나를 무상으로 제공한다.

이와 함께 현대캐피탈은 ‘스마트 익스체인지 프로그램’으로 올해 HG그랜저를 구입 및 이용한 고객에게 교환 혜택도 제공한다. HG그랜저를 무이자 원리금균등으로 구매한 고객은 신형 그랜저로 갈아타고 할부 재이용 시 36개월 무이자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거치형으로 구매한 고객은 신형 그랜저 IG로 교체 시 취등록세 50만원을 지원받을 수 있다. 또 렌터카로 이용 중인 고객은 1년 간 차량 이용 후, 13~15개월 도래 시 신형 그랜저 IG로 갈아탈 경우 중도상환수수료도 전액 면제해줘 차량 교체에 대한 부담을 한층 덜어줄 계획이다.

<현대캐피탈 에드버토리얼>

저작권자 © 뉴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