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북부보훈지청과 함께 ‘설 상 차려드리기’ 행사 진행

제너시스BBQ(회장 윤홍근)가 수도조리직업전문학교와의 합병을 통해 설립한‘글로벌푸드아트수도직업전문학교(GFAC)’가 설을 맞아 지난 23일(월) 부터 24일(화) 까지 이틀 간 ‘설 상 차려드리기’ 행사를 진행, 무의탁 국가유공자에게 명절음식을 대접했다.

이번 행사는 GFAC 교수진과 호텔조리학과, 호텔제과제빵학과 학생 20여명이 모여 나라를 위해 희생한 고령의 무의탁 국가유공자 약 30여명 에게 해물전, 잡채, 떡, 장조림 등으로 정성껏 마련한 설 음식을 대접하며 훈훈한 정을 나누었다.

행사를 총괄한 글로벌푸드아트수도직업전문학교 한병길 이사장은 “GFAC는 학생들과 교수들의 자발적인 참여로 올해로 4년째 무의탁 국가유공자 명절상 차려드리기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며 “호텔조리학과, 호텔제과제빵학과 학생들이 재능기부를 통해 나눔을 배우고 실천 할 수 있는 기회가 되는 것 같아 매우 뜻 깊게 생각 한다”고 소감을 전했다.

또한 작년 추석에 이어 ‘설 상 차려드리기’ 봉사활동에 참여하게 되는 호텔조리학과와 호텔제과제빵학과 학생들은 “국가유공자분들과 그 가족들을 위해 따뜻한 마음을 나누는 뜻 깊은 일을 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 2017학번 신입생들도 이런 경험을 할 수 있게 행사가 계속 진행되면 좋겠다”고 밝혔다.

한편 GFAC는 호텔조리학과, 호텔제과제빵학과 신입생 추가 모집을 진행하고 있다. 신입생 모집 시 고교 내신과 수능성적을 반영하지 않고, 교수와의 1대1 면접으로 진행되며, 추가모집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scc.ac.kr)와 입학관리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