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클립서비스

[뉴스포스티= 신현지 기자] 9년 만에 돌아온 뮤지컬 <록키호러쇼>의 티켓 예매가 시작된다.

뮤지컬 <록키호러쇼>의 1차 티켓 오픈은 3월 28일 오후 2시부터 시작된다. 티켓은 각 온라인 예매처를 통해 예매가 가능하다. 이번 오픈 되는 1차 티켓은 5월 26일부터 6월 11일 공연까지 약 2주차 분이며 3월28일부터 4월9일까지 예매 시 조기예매 20%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5월 개막을 앞둔 뮤지컬 <록키호러쇼>는 지난 2008년~2009년 한국어 공연과 2010년 오리지널팀 내한 공연으로 국내 관객을 만났으며 당시 파격적인 공연으로 많은 주목을 받았다.

한국어 공연으로 약 9년 만에 돌아온 <록키호러쇼>는 마이클리, 송용진, 조형균, 고은성, 고훈정 등 화려한 라인업으로 이목을 끌었다. 또한 1973년 영국 초연 이후 약 44년 동안 최고의 컬트 뮤지컬로 주목 받아 온 작품인 만큼 오랜만의 공연 소식에 많은 기대감이 더해지고 있다.

한편 <록키호러쇼>는 공연 개막에 앞서 영화 <록키호러픽쳐쇼>를 함께 감상하는 ROCKY'S CINE CLUB(이하 씨네클럽)을 마련했다. 4월 10일 독립영화전용관 인디스페이스에서 진행되는 ‘씨네클럽’은 공연을 관람하기 전 영화를 통해 작품 이해도를 높이기 위해 마련된 행사로 뮤지컬 <록키호러쇼>에 출연하는 배우 송용진과 고훈정, 영화 평론가 허남웅이 참석한다. 이들은 영화 상영 이후, 컬트 문화와 <록키호러쇼>만의 특별한 공연 문화 등 작품에 대해 보다 깊이 있는 이야기를 나눌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오랜만에 국내 관객들을 만나는 뮤지컬 <록키호러쇼>는 여전히 파격적이면서 독특한 스토리와 캐릭터, 매력적인 넘버들이 더해져 관객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으며 오는 5월 26일부터 8월 6일까지 홍익대 대학로 아트센터에서 공연된다.

저작권자 © 뉴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