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함소원이 tvn '택시' 예고편에 등장했다.(사진=tvn 방송 캡처)

[뉴스포스트=강은지 기자] 중국 부호와 연애한 사실이 밝혀져 화제를 모았던 배우 함소원이 tvn ‘택시’ 예고편에 등장해 온라인을 뜨겁게 달구고 있다,

함소원은 ‘택시’ 예고에서 화려한 핑크빛 원피스를 입고 등장해 날씬한 몸매를 자랑하며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또 택시에서 “저 나름대로 잘 나갔었잖아요”, “얼굴이 이쁘니까 몸매가 좋으니까 어쩜 섹시하고 예쁠 수 있냐”, “중국에 딱 가니까 매니저가 한 9명 10명이었다“라고 말하며 이날 방송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냈다.

과거 그의 남자친구였던 장웨이에 대한 얘깃거리도 빠지지 않았다. ‘택시’를 진행하는 배우 오만석과 개그우먼 이영자는 함소원에게 ‘H양 비디오’와 ‘대부호와의 열애설’ 등을 언급하자 함소원은 ‘젊었을 때부터 소문이 한두 개였어요?라고 받아쳐 웃음바다를 만들었다.

또 함소원은 “숨겨둔 아들이 있다? 난 하나 있었으면 좋겠어. 숨겨둔 아들이”라고 말해 털터한 성격을 드런기도 했다.

한편 함소원과 교제했던 장웨이는 중국에서 가장 유명한 젊은 부자 8명 중 1명으로 알려졌다.

장웨이는 이들 중 가장 많은 부동산을 보유하고 있는 재력가로 함소원과 결별할 당시 선물로 베이징 최고급 아파트 안타이중신을 선물한 것으로 알려져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저작권자 © 뉴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