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차기 전략 스마트폰 ‘LG V30’ 공개 행사 초청장. (사진=LG전자 제공)

[뉴스포스트=선초롱 기자] LG전자는 이달 31일 발표회를 앞두고 8일 세계 각국 기자들에게 차기 전략 스마트폰 ‘LG V30’ 공개 행사 초청장을 발송했다.

LG전자가 공개한 초정장에는 18:9 비율의 스마트폰 화면 속에 카메라 렌즈를 형상화한 여러 겹의 은색 원형 이미지가 형상화돼있다. 이는 LG V30에 18:9 풀비전 디스플레이와 강력한 성능의 카메라를 탑재했음을 의미하는 것으로 분석된다.

또 중앙에는 Lights, Camera, Action(조명, 카메라, 액션)’이라는 3개 단어를 담아, LG V30에 고성능 영상 촬영 기능이 탑재됐음을 알려준다. Lights, Camera, Action는 영화 촬영을 위해 준비해야 하는 단계별 구호다.

‘LG V30’ 공개 행사는 31일 오전 9시 독일 베를린에 위치한 호텔에서 약 100분간 진행된다.

공개 행사에는 세계 각국의 기자, 비즈니스 파트너, IT 업계 관계자 등이 행사에 참석할 예정으로, 제품에 대한 설명을 듣고 직접 체험 등을 할 수 있다.

이 행사는 유튜브와 페이스북 등 SNS를 통해 전 세계에 생중계된다.

한편, LG V30는 18:9 화면비의 올레드 디스플레이를 제품 전면부에 6인치 ‘올레드 풀비전(OLED FullVision)’을 적용하고, 상하좌우 베젤을 줄인 미니멀리즘 디자인 구현을 했다. 이를 위해 전면 하단의 LG로고를 후면에 배치했다.

저작권자 © 뉴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