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월드 로엠, 오버액션토끼 콜라보레이션 상품 출시 (사진=이랜드월드 제공)

이랜드 여성 캐주얼 브랜드 로엠이 모바일 메신저 인기 캐릭터인 오버액션토끼와 콜라보레이션 상품을 선보인다.

로엠이 이번에 선보이는 콜라보레이션 상품은 파자마, 수면 원피스, 수면안대, 담요 등 여성의 취향을 저격하는 라운지웨어 27종으로 구성 됐다.

수면용 아이템들이 한자리에 모인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부들부들한 수면 내의 소재로 출시 됐으며 하트시그널의 ‘배윤경’이 셀럽으로 화보컷 촬영에 참여했다.

대표적인 상품으로는 파자마와 수면 원피스가 있으며, 전면에는 오버액션토끼의 인기 이모티콘이 자수로 디자인 되어 귀여움을 더했다.

또한 취침시 따뜻하게 발을 보호해주는 포근한 수면 양말과 세안시 필수품인 세안 밴드, 그리고 깊은 잠을 잘 수 있도록 도와주는 수면 안대 등이 준비 됐다.

이랜드 관계자는 “이번 콜라보레이션 상품은 부드러운 수면 내의 재질을 활용해 착용감이 좋으면서도 보온효과까지 있어 난방비를 절감할 수 있는 1석 2조 아이템”이라며 “‘오버액션토끼’ 수면 파자마와 수면양말, 담요 등으로 이번 겨울을 재미있게 보내보시길 바란다” 라고 말했다.

로엠의 ‘오버액션토끼 콜라보레이션’ 상품은 코엑스점, 영등포 타임스퀘어점, 스타필드 고양 등 13개 로엠 오프라인 매장 및 온라인몰에서 구매 가능하다.

[본 기사는 광고성 홍보기사 입니다] 

저작권자 © 뉴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