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포스트=강은지 기자] 액션 느와르 <맨헌트>의 아시아 홍보 프로모션 진행 중인 주역 하지원과 장한위, 치웨이가 연일 뜨거운 스포트라이트를 받으며 2017년 화제작임을 입증했다

(사진=(주) 풍경소리 제공)

말레이시아와 홍콩에서 먼저 진행된 프로모션에는 오우삼 감독, 주연배우 하지원을 비롯해 장한위, 치웨이가 참석해 현지 언론 및 관객들과 함께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주연 배우들은 오우삼 감독의 상징인 비둘기 모양의 브로치를 나란히 부착하며 등장해 큰 환호를 받았다.

또 총과 함께 능숙하게 포즈를 취해 킬러다운 면모를 뽐낸 배우들은 포토타임과 현지 언론의 요청에 일일이 맞추는 등 프로페셔널한 모습으로 현장을 뜨겁게 달궜다.

특히, 현장에서 스포트라이트를 받은 인물은 단연 하지원이었다. 2013년 드라마 [기황후]로 한류스타 반열에 오른 만큼 하지원의 홍콩 현지 취재 경쟁은 뜨거웠다.. 이번 작품을 통해 ‘여자 주윤발'이라는 별명을 얻었다는 하지원은 주윤발에 대한 팬심도 고백하며 “주성치 등과 함께 작업하자는 제안이 온다면 꼭 하고 싶다”는 바램을 밝히기도 해 현장의 눈길을 끌었다,

한편, <맨헌트>는 한 변호사가 동료의 살인 사건에 휘말리다 누명을 쓴 뒤 스스로 진실 규명을 위해 고군분투하는 이야기를 담은 작품으로, 오우삼 감독 특유의 연출력을 다시 한번 확인할 수 있어 오랜 시간동안 그를 동경해온 관객들에게 의미 깊은 작품이 될 예정이다.

하지원은 캐스팅 직후 3개월동안 액션 연습에 몰두하며 다양한 액션 신을 소화해낸 것으로 알려져, 대한민국 액션 퀸다운 면모를 다시 한 번 뽐낼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저작권자 © 뉴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