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포스트=홍여정 기자] CJ제일제당은 지난 8월 출시한 ‘비비고 한섬만두’의 누적 판매량이 150만봉을 돌파해 판매량 1위의 자리를 유지했다고 23일 밝혔다.

‘비비고 왕교자’에 이어 선보인 이 제품은 첫 달부터 10억원의 매출을 올리며 흥행이 예상됐다. 9월과 10월 매출 15억원 이상을 달성했으며 이달도 판매 성장세에 힘입어 20억원의 매출이 예상된다는 것이 CJ제일제당 측의 설명이다.

최근 3년간 왕만두시장은 8%대의 판매 감소세를 보였다. 하지만 ‘비비고 한섬만두’ 출시 첫 달인 지난 8월 왕만두시장에서 35.2%로 1위를 차지했고, 이어 9월에는 시장점유을 42.8%를 달성했다.

이러한 실적에 CJ제일제당은 본격적인 냉동만두 성수기 시즌을 맞아 '비비고 한섬만두' 매출을 높이는 데 주력한다는 방침이다.

허준열 CJ제일제당 육가공냉동마케팅담당 부장은 "'비비고 한섬만두'로 왕만두 시장의 프리미엄화를 이끌고 시장 성장을 견인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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