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존배송대행 운송료 50%할인

[뉴스포스트=홍여정 기자] 한진은 연말 해외쇼핑 고객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와 혜택을 마련했다고 11일 밝혔다.

한진 이하넥스는 연말 해외쇼핑고객을 위한 'The 빠른' 서비스를 실시, 기본요금 50%까지 운송료를 할인한다(사진=한진 제공)

한진의 해외 배송대행서비스인 이하넥스는 크리스마스를 포함한 연말에도 전년 대비 70% 이상 물량이 증가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는 바 이에 따라 연말까지 아마존 배송대행에 대한 운송료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아마존 쇼핑 시 이하넥스의 'THE 빠른' 서비스를 이용하면 기본 요금 대비 50%까지 운송료를 할인 받을 수 있다. 'THE 빠른' 서비스는 통관에 필요한 상품의 필수 정보 확인 외 별도 절차는 생략하고 국제특송이 진행 돼 경제적인 운송료로 보다 빠르게 배송받을 수 있다.

아울러 스마트폰 등 모바일을 통한 배송대행서비스 이용 비율이 매년 증가함에 따라 이하넥스 모바일 앱 기능도 개선했다.

배송대행서비스 신청 시 기존에는 구매한 상품명과 운송장번호를 일일이 입력해야 하는 불편이 있었다. 이를 해소하기 위해 구매 정보를 해당 쇼핑몰 사이트와 연동하는 기능을 추가, 간단한 업데이트만으로 신청서 작성이 가능하도록 했다.

또한 그룹사와 연계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진에어로 가고 싶은 여행지를 선택하고 운송료 할인 쿠폰을 발급 받아 사용하는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일본 왕복항공권을 증정한다. 자세한 사항은 한진 이하넥스 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진 관계자는 "고객분들의 블랙프라이데이 성원에 보답하고자 작은 정성을 준비했다"며 "크리스마스 및 연말에도 즐겁고 편리한 해외쇼핑을 즐기실 수 있도록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종합물류기업 한진의 해외 배송대행서비스인 이하넥스는 미국, 영국, 일본 등 5개국 8개 지역의 해외 거점을 비롯해 국내 물류 네트워크를 적극 활용한 보다 신속하고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최근에는 유럽 직구 물량이 증가함에 따라 기존 영국, 독일 외 추가 배대지 신설도 적극 검토하고 있다.

저작권자 © 뉴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