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포스트=선초롱 기자] LG전자가 내부 공간을 확 키워 최대 6벌까지 한 번에 관리할 수 있는 트롬 스타일러 신제품을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LG전자 '트롬 스타일러 플러스' (사진=LG전자 제공)
LG전자 '트롬 스타일러 플러스' (사진=LG전자 제공)

 

새롭게 출시된 트롬 스타일러 플러스’(모델명: S5BB)는 기존 슬림형 모델보다 내부 공간을 40% 가량 더 넓힌 것이 특징이다. 여러 옷을 한 번에 관리해야 하는 고객이나 여러 명의 가족들이 있는 집에서 사용하기 적합하고, 특히 패딩, 코트 등 부피가 큰 겨울철 의류들을 관리하는데 유용하다.

또 신제품은 바지 칼주름 관리기의 길이도 기존 57.5센티미터(cm)에서 60센티미터로 늘렸다. 바지 칼주름은 스타일러를 사용하는 고객들이 가장 유용하게 사용하는 기능이기도 하다.

LG전자가 출시한 스타일러 신제품은 한 번에 보다 많은 옷을 관리하고 싶어 하는 고객이 늘어나고 있다는 자체 조사결과를 반영했다.

스타일러는 세탁기의 스팀 냉장고의 온도 관리 에어컨의 기류 제어 등 LG전자 주요 가전의 핵심 기술들을 한 데 모은 제품으로, 옷에 밴 냄새, 생활 구김, 미세먼지 등을 없애주는 것은 대장균, 황색포도상구균 등 유해 세균은 99.9%까지 제거한다.

기본 스타일링 코스 외에도 정장·코트, ·니트, 기능성 의류 등을 따로 관리할 수 있는 고급의류코스 미세먼지, 바이러스 등 위생에 특화된 위생살균코스 등을 사용할 수 있다.

또 패딩, 청바지 등 자주 세탁하기 어려운 의류를 관리해주는 다운로드코스도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다운 받아 사용할 수 있다.

류재철 LG전자 리빙어플라이언스사업부장은 트롬 스타일러가 제시하는 차별화된 고객 가치를 보다 많은 고객들이 누릴 수 있도록 지속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뉴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