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포스트=선초롱 기자] 아모레퍼시픽은 2018년 무술년 황금개의 해를 맞아 귀여운 강아지 디자인과 새해 다짐·소망을 담은 뷰티 제품을 잇따라 출시했다. 특히 올해의 첫 신제품, 큰 사랑을 받아온 베스트셀러가 새해맞이 새 옷을 입고 한정판 출시돼 소장 가치를 더했다. 

라네즈 ‘립 글로이 밤’ (사진=아모레퍼시픽 제공)
라네즈 ‘립 글로이 밤’ (사진=아모레퍼시픽 제공)

'따끈따끈' 새해 첫 신제품은?

라네즈는 반려동물 전문 스튜디오인 ‘땡큐 스튜디오’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올해 첫 신제품 ‘립 글로이 밤’을 특별한 디자인으로 선보인다. 

2018년부터 라네즈의 새로운 모델로 함께 활동하게 된 김유정을 통해 처음 만나볼 수 있는 라네즈 ‘립 글로이 밤’은, 수시로 건조해지고 각질이 일어나는 겨울철 입술을 촉촉하고 윤기 있는 입술로 케어해주는 립밤이다. 

자는 동안 촉촉하고 탱탱한 입술로 가꿔주는 라네즈의 베스트셀러 ‘립 슬리핑 마스크’의 기술을 그대로 담아, 숨쉬는 보습막을 씌운 듯 바르는 즉시 입술 각질을 잠재워 들뜸 없이 촉촉한 입술을 만들어준다.

아리따움, '시로앤마로 콜라보 컬렉션' (사진=아모레퍼시픽 제공)
아리따움, '시로앤마로 콜라보 컬렉션' (사진=아모레퍼시픽 제공)

새 옷 입은 '베스트셀러' 제품

아리따움은 아리따움의 주요 베스트 셀러 패키지에 시바견을 모티브로 탄생한 인기 캐릭터인 '시로&마로'가 전하는 새해 메시지를 담은 특별한 컬렉션을 선보인다. 

뿌리는 앰플처럼 사용할 수 있는 펌프형 미스트인 ‘동안 앰플 미스트’에는 새해에는 더 촉촉하자, 더 탱탱하자는 새해 소망을, 진한 메이크업도 손쉽게 지울 수 있는 ‘뽀오얀 발효 립 & 아이 리무버'에는 ‘귀찮아도 닦고 자자, 뽀오얗게 웃자’ 는 생활 속 다짐을 담았다.  

설화수는 베스트셀러 ‘윤조에센스’에 황금빛 예술적 감성으로 담아냈다. 

설화수는 평안한 신년을 기원하는 마음을 담아 행운의 황금개를 윤조에센스 제품 디자인에 담아 한정 에디션을 선보였다. 이번 리미티드 에디션은 삶의 안녕을 기원하고 액운을 막아 행운을 전해주는 수호신인 개와, 설화수를 상징하는 꽃인 매화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해 담아냈다.

에뛰드하우스의 ‘럭키 퍼피 컬렉션’은 비숑프리제, 웰시코기 등 귀여운 강아지가 그려진 패키지와 새해 다짐의 문구를 담은 여는 새해 컬렉션이다. 

특히 펄 아이섀도우 ‘럭키 퍼피 아이즈’는 이번 컬렉션을 맞아 새롭게 10개 컬러를 처음으로 출시했으며, ‘부자되시개’, ‘복받으시개’, ‘대박나시개’ 등 행운 가득한 새해를 약속하는 위트 넘치는 네이밍으로 재미를 더했다. 

‘럭키 퍼피 쿠션 케이스’는 애니 쿠션 제품과 호환이 가능한 쿠션 케이스를 장착한 귀여운 강아지 패키지로 이미 출시 전부터 SNS상에서 높은 관심을 받았다.

저작권자 © 뉴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