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뉴스
국민과자의 변신…오리온, ‘디저트 초코파이’ 누적판매 3만 개 돌파
국민과자의 변신…오리온, ‘디저트 초코파이’ 누적판매 3만 개 돌파
  • 홍여정 기자
  • 승인 2018.01.11 11: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스포스트=홍여정 기자] 오리온은 ‘초코파이 하우스’ 1호점에서 판매 중인 ‘디저트 초코파이’ 누적판매량이 3만 개를 돌파했다고 11일 밝혔다.

(사진=오리온 제공)
(사진=오리온 제공)

‘디저트 초코파이’는 오리온의 디저트카페 랩오(Lab O)에서 파티셰들의 연구‧개발 끝에 완성한 레시피와 엄선된 프리미엄 재료를 사용해 만든다. 지난달 15일 현대백화점 판교점 지하 1층 식품관에 문을 연 ‘초코파이 하우스’에서 판매중이다.

100% 카카오버터로 만든 리얼초콜릿 코팅에 천연 바닐라빈과 프랑스산 그랑마니에를 더해 부드럽게 녹아내리는 일명 ‘스노우 마시멜로’가 특징이다.

오리온에 따르면 하루 평균 약 1200개의 판매고를 올리며 높은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고 밝혔다. 이는 국민과자로 대중적 인지도가 높은 ‘오리온 초코파이’를 디저트로 재해석해 차별화된 제품을 만들어내며 소비자들의 입맛을 사로잡은데 따른 것으로 분석된다. 또한 세련된 포장과 고급스런 패키지로 선물용으로 각광받은 점도 특징으로 꼽았다.

특히 젊은 세대들이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 등에 구매 인증샷을 게시하며 폭발적인 호응을 보이고 있다. 오리온 측은 일부 품목이 매일 오전 매진되는 등 예상보다 높은 인기에 생산량을 늘려 제품을 안정적으로 공급하는 동시에 매장 수도 점차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오리온 관계자는 “대중적인 인지도, 프리미엄 재료, 차별화된 맛, 고급스러운 패키지 등 디저트로서의 성공 요인을 모두 갖추며 출시 초기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며 “소비자 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노력을 지속적으로 기울여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디저트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