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CJ제일제당 제공)

[뉴스포스트=홍여정 기자] CJ제일제당이 ‘2018 평창 동계올림픽대회’의 성공적인 개최를 기원하기 위해 ‘비비고 한섬만두와 함께 떠나는 평창 동계올림픽! GOGO!’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벤트 참여방법은 오는 21일까지 ‘비비고 한섬만두’ 구매 인증샷 또는 구매 영수증을 <비비고>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bibigo.official) 이벤트 게시물에 댓글로 남기면 된다. 추첨을 통해 총 12명에서 쇼트트랙, 여자 피겨, 스피드 스케이팅 등 주요 인기 종목의 경기관람권을 경품으로 증정할 계획이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비비고 한섬만두’에 대한 소비자의 관심에 보답하는 의미와 ‘평창 동계올림픽’ 공식 서포터로서 전 국가적인 행사인 올림픽 역시 큰 관심을 받길 기원하는 마음에서 계획했다”며 “향후 예정된 추가 이벤트를 통해 많은 소비자가 이번 대회를 즐길 수 있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CJ제일제당은 '2018 평창 동계올림픽대회' 공식 서포터로, 이번 대회를 통해 글로벌 한식 대표 브랜드 <비비고>를 집중 홍보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대회에서는 경기장 내 식당과 매점에 <비비고> 만두가 독점적으로 공급되고 선수들 식단으로도 활용되기 때문에 선수를 비롯한 대회 참가자들에게 효과적으로 한식을 알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저작권자 © 뉴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