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포스트=홍여정 기자] AK플라자 평택점은 10층 옥상 야외 파크에 어린이 놀이시설 ‘닥터밸런스’를 오픈했다고 17일 밝혔다. 평택 내 대기업 산업 단지 조성으로 최근 3년간 3040 인구와 자녀들의 대거 유입됐고 이에 키즈 고객을 위한 편의시설과 브랜드에 대한 니즈가 발생한 것.

(사진=AK플라자 제공)
(사진=AK플라자 제공)

이번에 오픈한 키즈 파크 ‘닥터밸런스’는 총 529㎡(약160평) 규모로 자연식물 5000그루 이상을 조성해 실제 아프리카 정글 분위기로 연출했다. 자연에코시스템을 비롯 초대형 정글짐, 아우토반 키즈로드, 스카이워크, 볼대포, 블럭놀이, 벅스라이프 등 다양한 놀이시설을 이용할 수 있다.

또한 놀이와 게임을 통해 건강 지수를 확인할 수 있는 ‘건강 게임 프로그램’을 도입했다.

이용 고객 대상으로 유아동 매장에 입점된 브랜드와 연계한 이벤트 및 할인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아울러 이달 31일까지 키즈파크 ‘닥터밸런스’ 오픈 기념으로 매일 선착순 5명에게 닥터밸런스 무료 입장 혜택을 제공하고, 2만원 이상 결제시 사은품을 증정한다.

AK플라자 오대진 평택점장은 “최근 평택시 인구증가로 자녀를 둔 30~40대 고객 매출이 급증하고 있다”면서 “변화하는 평택상권 분위기에 맞춰 고객들이 가장원하는 키즈 브랜드와 놀이시설을 강화하고 있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뉴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