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포스트=선초롱 기자] 롯데백화점은 19일부터 백화점 및 아울렛 전점에서 '평창 스니커즈'를 방문 고객 대상으로 판매한다고 밝혔다. 그동안 롯데백화점은 예약 고객 위주로 판매를 진행해왔다.

고객들이 롯데백화점 본점 행사장에서 평창 스니커즈를 둘러보는 모습 (사진=롯데백화점)
고객들이 롯데백화점 본점 행사장에서 평창 스니커즈를 둘러보는 모습 (사진=롯데백화점)

'평창 스니커즈'는 지난 겨울 롯데백화점이 ‘평창 롱패딩'에 이어, 좋은 품질의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이기 위해 기획된 상품이다. 

특히 ‘평창 스니커즈’는 천연 소가죽 소재로 제작됐음에도 합리적인 가격인 1족에 5만원으로, 소가죽 소재의 다른 스니커즈보다 50~70% 저렴하다. 

사이즈는 220mm부터 280mm까지 10mm로 단위로 출시됐고, 디자인은 신발 뒤축에 2018 평창 동계올림픽의 슬로건인 ‘Passion Connected’를 새겨 넣었다.

결제는 ‘비자(VISA)카드’ 및 현금으로만 가능하고, 학생증을 소지한 고객은 10% 할인된 4만5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현재 롯데백화점은 백화점 및 아울렛 포함 56개 점포에서 ‘평창 스니커즈’를 판매하고 있다. 사전예약 기간 불었던 열풍에 힘입어 1차 입고된 5만족의 제품이 모두 소진될 정도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SNS 등에는 ‘평창 스니커즈’와 관련된 해쉬태그 개수가 일 평균 수 백 건에 달하고 있으며, 가성비가 좋다는 내용과 더불어 커플들의 구매 및 선물로 구매하는 사례도 SNS에 다수 게시되고 있다. 

롯데백화점 관계자는 “평창 동계올림픽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한 염원을 담은 평창 스니커즈를 비롯한 다양한 상품을 기획했다”며 “가성비 좋은 평창 스니커즈를 구입할 수 있는 기회”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뉴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