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대표이사 최양하, www.hanssem.com)이 오는 30일 GS홈쇼핑에서 한샘 프리미엄 키친과 욕실 패키지를 함께 선보이는 원데이 특집전을 진행한다.

(사진=한샘 제공)
(사진=한샘 제공)

먼저, 오후 8시 40분에서 9시 40분까지 60분간 한샘 욕실 ‘하이바스 블랑’을 진행한다. 한샘 욕실은 한샘만의 신소재와 신공법으로 물때나 곰팡이 걱정이 없고, 원데이 시공으로 욕실 리모델링의 번거로움을 해결한다. 게다가 차갑고 미끌미끌한 타일 바닥이 아닌 쿠션감 있는 특수소재 ‘휴플로어’를 적용하여 따뜻하고 안전한 욕실 바닥을 경험할 수 있다.
 
특집 방송 시간 동안 풀패키지를 260만원대의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다. 이는 무이자 24개월 혜택과 일시불 10% 할인, 모바일 결제시 삼성카드 5% 즉시 할인 등으로 최대 465,300원 할인된 가격이다. 또한 ‘한샘 일체형 비데’와 ‘선반형 레인샤워수전’으로 업그레이드 시공을 받아볼 수 있다. 방송 기간 중 추첨을 통해 3명에게는 ‘삼성 플렉스워시 세탁기’를 증정한다.

오후 9시 40분부터 10시 40분까지 총 60분동안 진행되는 부엌가구 ‘스토리키친’은 키큰장 4종 특집으로 만나볼 수 있다. GS홈쇼핑 단독으로 전 사이즈에 레시피를 적거나 자석을 붙일 수 있는 메모보드 도어를 단 '메모보드장'으로 진행한다. 추가로 3.8M 이상부터는 스토리지장을 함께 구성해 수납력을 높였다. 냉장고 위 공간을 활용할 수 있는 ‘냉장고장’과 주방과 거실의 공간을 나눠주는 ‘앤드수납장’까지 키큰장 총 4종이 포함된 구성이다.

2.4M 기준 220만 5900원이며, GS홈쇼핑 단독으로 ‘한샘 아이슬라이딩 후드’, ‘한샘 스마트 하이브리드 쿡탑’, ‘한샘 와이드 씽크볼 SET’와 ‘한샘 스테인레스 입수전’까지 풀옵션으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무이자 36개월 혜택과 일시불 10% 할인, 모바일 결제시 삼성카드 5% 즉시 할인 혜택을 재공한다. 추가로 이날 방송에서는 모든 구매 고객에게 ‘네오플램 식기세트’를 증정하고, 추첨을 통해 ‘삼성 지펠 냉장고’ 3대를 증정한다. 

한샘 관계자는 이번 방송이 “한샘 홈쇼핑 베스트셀러인 ’스토리키친’과 ‘하이바스 블랑’ 모델을 설 전까지 완벽하게 설치 가능한 마지막 생방송”이라며 “이번 방송에서 한샘의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보실 수 있으니 고객들의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본 기사는 광고성 홍보기사 입니다]  

저작권자 © 뉴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