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온스내츄럴 '발효허니부쉬 프리미엄 티' (사진=휴온스)
휴온스내츄럴 '발효허니부쉬 프리미엄 티' (사진=휴온스)

[뉴스포스트=선초롱 기자] 최근 차세대 이너뷰티 소재로 '발효허니부쉬'에 관심이 모이고 있다. 

이에 발맞춰 휴온스 자회사 휴온스내츄럴도 '발효허니부쉬 추출물'을 향기롭게 즐길 수 있는 티백제품 ‘이너셋 발효허니부쉬 프리미엄 티(Tea)’ 세트를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휴온스의 독자적인 발효 기술로 개발된 '발효허니부쉬추출물(HU-018)'는 지난해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자외선에 의한 피부손상으로부터 피부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다'는 내용으로 피부 관련 인정을 받았다. 또한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피부주름, 피부보습, 피부탄력 개선 등에 뛰어난 효과를 입증한 점이 특징이다.

이같은 성분을 담아 새롭게 선보이는 ‘이너셋 발효허니부쉬 프리미엄 티’는 최근 이너뷰티 신소재로 주목 받고 있는 ‘발효허니부쉬추출물(HU-018)’에 허니부쉬 허브 원물과 히비스커스, 커피 향 등을 담아 깊은 맛을 구현해냈다.

특히 ‘이너셋 발효허니부쉬 티 오리지널’은 남아프리카공화국에서 자라는 허브 식물의 꽃 ‘허니부쉬’ 본연의 독특한 허브향을 느낄 수 있어 평소 허브티를 즐기는 소비자들에게 제격이다. 

세트 제품은 ‘발효허니부쉬 티 오리지널’, ‘발효허니부쉬 티 히비스커스’, ‘발효허니부쉬 티 커피향’ 등 총 3가지 타입으로 구성돼 있다.

‘이너셋 발효허니부쉬 티 히비스커스’는 항산화 성분이 풍부한 것으로 알려진 ‘히비스커스’ 원물을 ‘발효허니부쉬’와 블렌딩해 상큼한 맛과 영롱한 붉은 빛이 매력적인 제품으로, 피부 미용에 관심이 많은 여성들에게 안성맞춤이다. 커피를 선호하는 이들을 위해 커피 원두의 은은한 향기를 담은 ‘이너셋 발효허니부쉬 티 커피향’도 출시해 ‘발효허니부쉬’ 티와 커피를 모두 즐길 수 있도록 했다. 

휴온스내츄럴 천청운 대표는 “춥고 건조한 겨울철에 따뜻한 티를 즐기면서 피부관련 특허물질인 ‘발효허니부쉬’를 경험할 수 있도록 ‘이너셋 발효허니부쉬 프리미엄 티’를 선보이게 됐다"며 "설을 맞아 합리적인 가격대의 특별한 선물을 찾는 소비자들에게 건강과 맛 모두를 선사하는 좋은 선물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이너셋’은 몸 속에서부터 건강을 채운다는 의미를 담은 휴온스내츄럴의 발효허니부쉬 브랜드다. 

저작권자 © 뉴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