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년 착한점심 메뉴 구성 이후 시간 할인 이벤트 ‘착한 메뉴’ 운영

 롯데리아는 13년 기존에 운영하고 있던 런치 타임을 ‘착한점심’으로 변경해 단순 프로모션 명칭 변경 뿐만 아니라, 출시 당시 업계 최초 3천원 이하 제품을 선보이며, 런칭 이후 1년간 약 5천만개 판매량을 기록한 착한점심 이벤트를 오전 11시부터 오후 2시까지 운영하고 있다.

(사진=롯데리아)
(사진=롯데리아)

 

롯데리아 착한점심은 다양한 제품을 부담 없는 가격으로 고객에게 제공하고 있으며, 신제품 역시 착한 점심 메뉴로 운영해 점심 시간 이용 고객에게 신제품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착한 프로모션의 취지에 맞춰 롯데리아는 지난 2월 부담 없는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 ‘착한메뉴 및 스쿨세트’를 출시 했다.

먼저 ‘착한메뉴’는 버거 3종, 디저트 7종, 드링크 5종의 제품을 날짜와 시간에 제한 없이 최소 1000원에서 2000원 이하로 즐길 수 있는 메뉴로 구성했다.

특히 착한메뉴 신제품으로, 치킨 패티에 매콤달콤한 강정 소스를 사용한 ‘치킨강정버거’와 바비큐 소스를 사용해 스모키한 풍미가 돋보이는 ‘비프바베큐버거’ 2종을 새롭게 선보인다. 더불어 오랜 시간 사랑 받아온 데리버거까지 총 버거 3종을 각각 부담 없는 가격인 2천원에 즐길 수 있다.

또한, 착한메뉴 버거(택1)와 포테이토(S), 콜라(S)로 구성한 ‘스쿨세트’를 10대 초•중•고등생 대상으로 15시부터 21시까지 3천원에 판매한다.

롯데리아 관계자는 “롯데리아 착한 프로모션은 인기 제품 또는 신제품을 한정된 시간에 합리적인 가격으로 고객에게 제공하기 위해 특별 운영하는 이벤트이며, 착한 메뉴 역시 점심 시간 이후 많은 고객들에게 부담없이 제품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한 타임 마케팅이다”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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