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엄지영으로부터 성추행 고발의혹이 제기된 오달수. (뉴스포스트) 사진=뉴시스
배우 엄지영으로부터 성추행 고발의혹이 제기된 오달수. (뉴스포스트) 사진=뉴시스

 

[뉴스포스트=강은지 기자] 배우 엄지영이 오달수(50)로부부터 과거 성추행을 당했다고 실명고백해 파장이 예상된다. 이에앞서 오달수는 자신이 성추행 의혹과 무관하다는 입장을 밝힌 바 있어 사실로 드러날 경우 큰 곤경에 빠질 것으로 보인다.

연극배우 엄지영씨는 27일 JTBC '뉴스룸'과의 인터뷰에서 '2003년 서울 한 모텔에서 오달수에게 성추행당했다'고 고백했다. 당시 신인 배우였던 엄씨가 당시 연희단거리패에 있던 오달수에게 연기 조언을 구하자 모텔로 데려가 성추행했다는 당했다는 것. 엄씨는 "편하게 이야기하자는 식으로 하면서, 더운데 좀 씻고 이렇게 하자고 하면서 옷을 벗겨주려고 이렇게 손을, 제 몸에 손을 댔다"고 말했다.

엄씨는 "댓글(오달수 성추행 관련) 올리신 분의 글을 보고 나도 이제 얘기할 수 있겠구나라고 처음에 기다렸다. 그리고 그분이 마녀사냥 당하면서 댓글을 내리고 나서 저는 오달수씨가 그래도 사과를 할 줄 알았다. 기다렸는데 사과는커녕 그 사람이 실명을 공개 안 했다는 이유로 없었던 일처럼 말하는 게 용서가 안 됐다"며 '미투(Me Too·나도 당했다)'에 나선 이유를 설명했다. 한편 앞서 26일 오달수는 최근 불거진 성폭력 의혹을 전면 부인한 바 있어 진실 추이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저작권자 © 뉴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