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차팔기 서비스’부터 ‘프리미엄 차량 배송’, ‘찾아가는 예방점검’까지 알아서 챙겨주는 자동차 이용법

현대캐피탈의 자동차 이용프로그램은 기존 장기렌터카의 장점에 7가지 특별한 혜택을 더한 현대캐피탈만의 특별한 서비스다.

(사진=현대캐피탈 제공)
(사진=현대캐피탈 제공)

현대캐피탈은 자동차를 살 때부터 타고, 바꿀 때까지의 절차를 프로그램화 하여 누구든 쉽게 자동차를 이용할 수 있도록 배려했다. 동시에 차별화 된 금융 혜택까지 더했다.

자동차 이용프로그램에서는 전문가를 통해 차량을 팔 수 있는 ‘내차팔기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한다. 전화 한 통이면 전문가가 직접 고객에게 방문해 차량을 평가하고 온라인 경매를 통해 가장 높은 가격에 차량을 판매해준다.

차량을 이용할 때 누릴 수 있는 혜택의 폭도 넓다. 먼저, 개인 고객을 대상으로 주행거리와 운전정보에 따라 이용료 부담을 덜어주는 ‘이용료 맞춤 할인’이 제공된다. 이용 확정 시에는 자체 정밀 검사 후 전문 탁송차량을 통해 집 앞까지 차량을 배송해준다. 차량 이용 중에는 ‘운전자 보험 무료 가입’과 ‘찾아가는 예방점검’을 통해 고객이 안전하게 자동차를 이용할 수 있게 도와준다.

차량 외부 광택과 실내클리닝, 세차 서비스를 한 데 묶은 ‘차량케어 서비스’도 원하는 고객에 한해 저렴하게 제공한다.

이용 중인 차량을 교체할 때도 혜택이 제공된다. 기존 계약 종료 전 3개월 이내에 자동차 이용프로그램을 재이용하는 고객에게는 6개월 간 기존 차량의 월 이용료로 새 차를 이용할 수 있는 혜택이 주어진다. 이용기간 연장을 신청한 고객에게도 외부 광택 및 실내 클리닝 서비스가 무상 제공된다.

이러한 실용적인 서비스들과 함께 자동차 이용프로그램은 고객의 취향에 맞춘 특별한 프로모션도 정기적으로 제공하고 있다. 통상 월별로 진행되는 프로모션을 통해 현대캐피탈은 월별 특가부터 시즌별 맞춤 차량 제안, BIG SALE 등 고객이 보다 실질적인 혜택을 누릴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현대캐피탈 자동차 이용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자동차 이용프로그램’ 홈페이지(https://rent.hyundaicapital.com) 및 ARS(1588-5211)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현대캐피탈 제공 - 본 기사는 광고성 홍보기사 입니다]  

저작권자 © 뉴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