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포스트=홍여정 기자] 호텔신라의 프리미엄 비즈니스호텔 신라스테이가 서초와 구로에 이어 천안에 ‘이그제큐티브 라운지’를 오픈했다고 19일 밝혔다.

(사진=호텔신라 제공)
천안 이그제티큐티브 라운지 (사진=호텔신라 제공)

‘이그제큐티브 라운지’는 편안하고 안락한 분위기의 컨셉으로 바쁜 비즈니스 고객들을 위해 간단한 식사와 음료를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종류의 다과와 주류를 제공한다.

이번에 오픈한 천안의 ‘이그제큐티브 라운지’는 15층에 별도로 위치해 있으며 운영시간은 주중, 주말 오전 6시부터 저녁 10시까지 상시 이용 가능하다. 특히 오후 6시부터 9시까지 운영되는 ‘해피 아워’에는 셰프의 특선 메뉴를 다양한 종류의 음료와 함께 이용할 수 있다.

신라스테이 천안은 이번 라운지 오픈을 기념해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무료 이용 혜택이 담긴 ‘라운지 인비테이션’ 패키지를 출시한다.

패키지는 ▲스탠다드 객실(1박),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무료(2인)로 구성되었고 4월 패키지 이용 고객 중 3명을 추첨해 바비브라운 립스틱(1개)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패키지 이용기간은 7월 31일까지며 요금은 요일별로 상이하다.

신라스테이 관계자는 “5성급 호텔에서나 볼 수 있었던 이그제큐티브 라운지를 비즈니스 호텔에서도 운영함으로써 고객에게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며 “기존 객실 이용 중심에서 벗어나 업무 미팅과 모임도 가능한 비즈니스호텔로 차별화를 시도한 것이 특징”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뉴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