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전자 키 (사진=물병자리 제공)

[뉴스포스트=강은지 기자] <유전자 키>는 64개의 유전자 키 각각에 포함된 유전형질은 세포 수준에서 자신이 지닌 고유의 유전자 코드에 대한 새로운 해석을 풀어 준다. 이를 통해 자신의 더 높은 진정한 목적을 밝혀주며 더 큰 가능성을 일깨울 수 있도록 도와준다. 스스로를 옭아매는 부적적인 패턴으로부터 벗어나도록 새롭고 높은 주파수로 끌어낸다. 유전자 키의 많은 언어와 그에 대한 해석은 우리의 무의식적인 두려움에 뿌리를 두고 있으며, 그것을 통과해야만 더 성숙한, 진정한 자아를 찾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한다.

64개의 유전자 키를 설명하는 주요한 영감 중 하나는 주역이다. 수세대에 걸쳐 사람들은 자연과 조화를 이루는 명쾌한 결정을 내리는 도구로 주역을 사용해왔다. 주역은 모든 생명체 안에 있는 에너지 역학에 대한 광범위한 지도를 제공한다. <유전자 키>는 유전자 코드와 주역은 수학적으로 유사함을 설명하고, 주역과 유전 암호 간의 상관관계를 통해 우리 몸의 살아 있는 세포 내에서 공명하는 전체론적인 새로운 언어를 만들 수 있다고 말한다. 원래의 주역이 우리가 인생에서 내려야 하는 어떠한 결정들을 이끌어 주는 능력이 있는 신탁이라면, 유전자 키는 훨씬 더 나아가 우리의 유전자 내에 실제로 살아 있는 주역으로 인도하는 역할을 한다.

결국 이 모든 것이 의미하는 바는 우리는 결코 DNA의 희생자가 될 수 없다는 점이다. 우리는 운명의 희생자가 될 수도 없다. 우리는 단지 우리 스스로의 태도에 희생자가 될 수 있을 뿐이다. 우리가 하는 모든 생각, 우리가 느끼는 모든 감정, 내뱉는 말, 취하는 행동 등은 우리의 유전자와 현실을 직접적으로 프로그래밍한다. 결과적으로 우리는 우리 자신의 유전자를 프로그래밍하는 환경을 창조하고 있는 것이다. <유전자 키>는 이러한 프로그래밍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그리고 우리의 DNA에서 가장 높은 잠재력을 풀어낼 수 있는 최적의 환경을 어떻게 만들어 낼 수 있는지에 대해 알려준다.

<유전자 키>는 의식의 새로운 코드북이다. 우리의 삶에 직접 적용하려면 스스로에게 특별히 적용되는 코드와 방식을 알아야 한다. 유전자 키에서 모든 생물학적 코드는 특정 시간에 각인되며 그 시간은 우리에게 더 많은 것을 말해 줄 수 있다. 이를 통해 자신의 의식 내부 설계도인 홀로제네틱hologenetic 프로파일을 생성할 수 있다. 이를 바탕으로 당신의 유전자 키를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