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포스트=강은지 기자] 시트콤 '순풍산부인과'에서 '미달이'로 사랑을 받은 김성은이 인터넷 방송을 시작했다.

(사진=)
(사진=아프리카tv 캡처)

김성은은 14일 아프리카TV에 '김성은의 라라쇼'라는 방송을 시작했다. '라라쇼'는 유투브에서 뷰티 크리에이터로 활동할 당시 쓰던 채널명이다.

김성은은 이날 방송에서 "다시 여러분에게 연기를 보여주고 싶은 욕망이 있었기 때문에 항상 노력했지만 잘 안 됐다"며 "감독이 원하지 않고 제작자가 원하지 않았다"고 말했다.

이어 "너무 힘들어서 회사를 다니며 밥벌이를 하려고 노력을 했다"며 "소속사에 들어가 감자별도 찍고 여러분이 아시는 그런 영화도 찍으며 다양하게 해 보려고 했지만 회사 측에서 '접대가 너무 힘들다'고 했다"고 토로했다.

김성은은 유투브 뷰티 크리에이터 활동을 시작하게 된 계기도 밝혔다. 그는 "소속사에서 지원해줄테니 해보라고 해 반신반의하며 유투브를 시작했다"면서도 "그때까지만 해도 거부감과 나름의 배우 부심이 있었다"고 고백했다.

김성은은 1998년 순풍산부인과로 데뷔한 뒤 청소년기를 해외에서 보냈다. 한국에 돌아와 배우 활동을 시작할 의지를 보였으나 미달이 이미지가 너무 강해 배역을 따내기 어려웠고 소속사와도 갈등을 빚는 등 문제가 있었다고 고백했다.

한편 김성은 뿐 아니라 배우 강은비, 그룹 엠블랙 출신 지오, 걸그룹 글램 출신 다희 등 연예 활동을 하던 이들이 BJ로 전향한 바 있다.

저작권자 © 뉴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