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포스트=홍여정 기자] 골프장 토털서비스기업 ㈜골프존카운티가 ‘레이크힐스 순천’을 인수하고 본격적인 운영에 들어갔다고 23일 밝혔다.

(사진=골프존 제공)
(사진=골프존카운티 제공)

전라남도 순천에 위치한 ‘레이크힐스 순천’은 지난 4월 골프존카운티가 인수했다. 호남지역에서 유일하게 36홀 모두 사계절 푸른 양잔디로 구성돼 계절에 상관없이 골프를 즐길 수 있다.

또한 레이크힐스 순천의 클럽하우스는 한국 전통의 목조 건축미를 살린 정교한 설계로 ‘2007 아름다운 건축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56객실 최고급 호텔시설까지 겸비해 1박 2일 동안 휴식을 즐기며 36개 홀을 라운드할 수 있다.

이와 함께 골프존카운티의 토털 골프 부킹 앱인 ‘티스캐너’는 레이크힐스 순천의 운영 시작을 기념해 ‘순천 당일 특가 상품’과 ‘1박 2일 골프여행 상품’을 새롭게 출시했다.

‘순천 당일 특가 상품’은 예약일 기준 5월 28일부터 6월 30일까지 라운드를 완료한 팀에게 ‘볼빅 골프볼’을 1팀당 1더즌 증정한다. ‘1박 2일 골프여행 상품’은 36홀 그린피와 골프텔, 조식이 포함된 상품으로 선착순 60팀을 선정해 동일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기호에 따라 레이크힐수 순천 36홀 외에 레크힐스 순천 18홀 및 무등산CC, 파인힐스, 승주CC 중 한 곳을 골라 함께 이용할 수 있다.

골프존카운티 관계자는 “레이크힐스 순천 인수를 기념해 천혜의 자연환경 속에서 골프도 즐기고 남도의 맛과 여유를 즐길 수 있는 여행상품을 출시하게 됐다”며 “골프존카운티만의 전문화된 운영노하우로 더욱 발전할 ‘레이크힐스 순천’을 기대해 달라”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뉴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