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포스트=선초롱 기자] 제너시스BBQ가 올해 대졸 신입사원 공개 채용을 실시한다. 

제너시스BBQ가 올해 대졸 신입사원 공개채용을 실시한다. (사진=제너시스BBQ)
제너시스BBQ가 올해 대졸 신입사원 공개채용을 실시한다. (사진=제너시스BBQ)

7일 제너시스BBQ는 대졸 신입 SV(Supervisor), 점포개발 부문의 신입사원을 채용한다고 밝혔다.

자격요건은 4년제 대졸 이상자로, 영어(토익 스피킹 Level 6) 또는 중국어(HSK 6급) 기준 이상의 공인인증점수 기준을 충족해야 지원이 가능하다. 또한 합격 후 SV 및 점포개발 직무를 수행해야 하는 만큼 운전면허가 필수다. 채용 원서 접수는 오는 17일까지다.

신입사원들은 전 인원 SV 및 점포개발 직무 수행 후 직무 능력에 따라 부서를 배치받게 된다.

SV는 가맹점 운영 지도 및 관리를 담당하며 신규 상권 개발 및 신규 매장 개설을 지원하게 되는데, 점포개발 직무는 부동산 상권분석, 개발, 조정 및 신규 가맹점 개척, 개설상담, 컨설팅 등이다. SV에게는 별도의 법인차량 및 활동비, 통신비가 제공되며 실적에 따른 성과급이 지급된다. 

이번 공채 전형은 서류와 인성검사, 1차면접, 2차면접으로 진행되며, 합격자는 치킨대학에 입소해 기초 교육 과정을 이수해야 한다. 

저작권자 © 뉴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