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포스트=홍여정 기자] 호텔신라의 프리미엄 비즈니스호텔 신라스테이가 오픈 5년 만에 신라호텔 숙박권을 증정하는 ‘배보다 배꼽’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사진=신라호텔 제공)
(사진=호텔신라 제공)

이번 ‘배보다 배꼽’ 이벤트는 신라스테이 이용 시 신라호텔(서울신라, 제주신라, 신라스테이)의 숙박권을 증정하는 행사다.

이벤트 기간은 7월 11일부터 8월 31일까지로 이 기간 중 신라스테이 공식 홈페이지(PC, 모바일 App)를 통해 1박 이상을 예약하고 이용하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혜택이 주어진다.

이들에게는 서울신라호텔(20명), 제주신라호텔(20명), 신라스테이(20명) 숙박권이 증정되며, 신라스테이가 여름 시즌을 맞아 특별 제작한 리미티드 베어와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리워즈 포인트 1만점을 각 20명에게 지급한다.

당첨자는 9월 11일 신라스테이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신라스테이 관계자는 “2013년 동탄 오픈을 시작으로 최근 5년간 11곳으로 확대하고 2016년부터 흑자경영이 지속되는 등 지금까지 안정적이 운영을 할 수 있었던 원동력은 신라스테이를 사랑해준 고객 덕분”이라며 “이번 이벤트는 고객에 대한 감사의 표시가 담겨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오픈 5년만에 가장 큰 이벤트를 진행하는 만큼 많은 참여가 잇을 것으로 예상된다”며 “가심비 높은 신라스테이도 이용하고 푸짐한 행운도 받아 갈 수 있는 절호의 기회”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