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뉴스
휴메딕스, 제천시 '양성평등 유공기업' 표창 수상
휴메딕스, 제천시 '양성평등 유공기업' 표창 수상
  • 선초롱 기자
  • 승인 2018.07.12 10: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스포스트=선초롱 기자] 휴온스글로벌의 자회사 ㈜휴메딕스는 지난 11일 충북 제천시 체육관에서 개최된 ‘2018 제천시 양성평등 기념식’에서 양성평등 유공기업 표창을 수상했다고 12일 밝혔다.

‘2018 제천시 양성평등 기념식’에서 (왼쪽)휴메딕스 정구완 대표와 (오른쪽)이상천 제천 시장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휴온스글로벌)
‘2018 제천시 양성평등 기념식’에서 (왼쪽)휴메딕스 정구완 대표와 (오른쪽)이상천 제천 시장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휴온스글로벌)

휴메딕스는 지난해 ‘제천 바이오밸리’ 내에 바이알, 앰플, 프리필드 등 주사제 전 제형을 커버할 수 있는 최첨단 설비의 cGMP급 제 2공장을 준공, 지속적인 고용 창출과 일자리 증대에 기여한 점에서 높은 평가를 받아 양성평등 유공기업으로 선정됐다. 

특히, 도급 업체 소속 여성 인력의 정규직 채용과 동일 복지 조건을 적용해 양성평등 문화 확산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 받았다.

‘양성평등 기념식’은 매년 7월 첫째 주로 제정된 양성평등주간을 맞아 각 지방 자치단체에서 개최하는 행사로, 양성평등기본법에 따라 여성과 남성이 함께 성장 하고 평등한 사회 분위기 확산을 구현하는데 의의를 두고 있다.

이번 ‘2018 제천시 양성평등 기념식’은 올해 양성평등주간 슬로건인 ‘평등을 일상으로’를 주제로 진행됐다. 이날 행사에는 이상천 제천시장을 비롯해 시의원, 기관 단체장 및 여성단체 회원, 지역 주민 등 800여명이 참석했다.

정구완 휴메딕스 대표는 “양성의 차별 없는 능력 개발, 일과 가정의 균형 있는 삶을 지향하고 있는 휴메딕스는 이번 양성평등 기념식에서 유공기업 표창을 받은 데 이어, 앞으로도 성별에 구분 없이 임직원 모두가 조화롭게 소통하고 공감할 수 있는 회사를 만들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선초롱 기자 seoncr09@gma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