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뉴스
현대엘리베이터, 홈페이지 개편...'고객에 한발 더 가까이'
현대엘리베이터, 홈페이지 개편...'고객에 한발 더 가까이'
  • 문현우 기자
  • 승인 2018.07.31 10: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스포스트=문현우 기자] 현대엘리베이터(대표이사 장병우)가 고객과의 소통 강화를 위해 홈페이지를 전면 개편한다고 1일 밝혔다. 새 홈페이지는 PC와 모바일(국∙영문) 총 4종으로, 멀티미디어 트렌드를 반영해 영상, 그래픽 등 비주얼 요소를 강화하고 접근성을 높였다.

(사진=현대엘리베이터)
(사진=현대엘리베이터)

기업정보, 솔루션, 서비스, 혁신기술, 고객지원 등 5개 카테고리로 구성한 홈페이지는 엘리베이터, 에스컬레이터, 무빙워크, 주차시스템 등 현대엘리베이터의 주요 제품과 국내외 랜드마크 현장은 물론 핵심 기술, 유지관리 서비스 등을 소개하고 있다. 또한, 최근 출시한 인공지능 챗봇 기반 유지관리 서비스 ‘현대엘리베이터 스마트 시스템’도 신규 홈페이지에서 경험할 수 있다.

커뮤니케이션 기능도 확대했다. 고객 문의 및 신고 절차를 간소화 해 의견 수렴 기능을 확대했으며, ‘자주 묻는 질문’ 카테고리를 통해 제품, 유지관리, 안전상식 등의 정보를 쉽게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현대엘리베이터 관계자는 “기존에는 영업사원을 통해야만 안내 받을 수 있었던 내용을 홈페이지를 통해 간편하게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고 설명했다.

장병우 대표이사는 “새 홈페이지를 통해 국내외 고객에게 한 발 더 다가갈 수 있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도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하고 원활한 소통이 이뤄질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문현우 기자 p-angel@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